달란트 TV 달란트 경연대회
▲달란트 심사위원들. ⓒ달란트TV 제공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달란트 네트워크 ‘달란트TV’가 ‘달란트 경연 대회’를 진행한다. 첫회는 코로나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회들과 목회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온라인 목회자 찬양 경연 대회’로 열린다.

제1회는 음악을 전공하지 않은 목사, 전도사, 선교사, 사모 등에 한하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5명으로 구성된 달란트TV의 달란트 심사위원들의 점수를 합하여 최고 점수를 받은 1, 2, 3등에게 교회 사역에 필요한 물품들을 상금으로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4분 이내의 찬송가, 복음성가 중 한 곡을 선정하여 부르는 모습을 캠코더나 스마트폰으로 화면이 흔들리지 않도록 고정한 후 전신이 나오도록 촬영하여, 간단한 자기 소개와 함께 이메일로 접수한 후 달란트TV로 확인 전화(02-711-4555) 하면 된다.

주의할 점은 찬양 연주는 MR이나 피아노 연주만 가능하며, 타인의 목소리나 영상(오디오) 편집을 한 경우에는 자동으로 탈락된다. 또 이번 대회는 음악 비전공자가 대상이므로 전공자는 참여할 수가 없으며, 촬영은 조용한 곳에서 깨끗하게 녹음을 하는 것이 좋다.

달란트 심사위원은 자신의 달란트(재능)를 선한 곳에 나누고자 하는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되었으며, 참여자는 △백석예술대학교 이선우 교수 △서울 장신대학교 홍정표 명예 교수 △기독음대 현영애 교수 △사단법인 한국기독예술인총연합회 임동진 회장 △피아니스트 최은실 △방송인 김현주 △아하바문화예술원 정길운 대표 △서울예술신학교 손병훈 교수 △CCM 가수 최호린 △바이올리니스트 이지연 △아나운서 이경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박태준 △사단법인 프래밀리 정종원 대표 △JC 워십댄스 박상수 대표 △달란트 TV 박효재 대표 등이다.

참가 접수는 2021년 9월 24일(금)부터 10월 22일(금)까지 동영상 촬영을 하여 이메일 (talentmission@gmail.com)로 접수해야 하고, 심사기간은 10월 25일(월)부터 30일(토)까지이고 결과는 11월 1일(월) 달란트TV 유튜브(www.talenttv.co.kr) 채널과 홈페이지(www.talenttv.org)를 통하여 발표한다.

문의: 02-711-4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