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온세계선교교회 신현옥 목사, 마스크 4천만 원 상당 후원
한국 교계와 해외 목회자들에게도 마스크 150만 장 이상 후원

신현옥
▲신현옥 목사(오른쪽에서 세 번째)가 한국자유총연맹에 마스크 20만장과 고가구류 다수를 후원하고 있다.
평택시온세계선교교회 신현옥 목사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고 기부하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는 모범을 보이고 있다.

신현옥 목사는 평택 북부장애인복지관 후원자로서 지역사회 복지에 기여한 공이 인정돼, 지역구 유의동 국회의원으로 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지난 8일 열린 전달식에서는 평택시의회 김영주 의원이 표창장을 대신 전달했다. 전달식은 이날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박종선 지회장) 비대면 회의에 앞서 진행됐다.

이어 지역사회 발전과 헌신으로 지역주민 화합에 기여한 공이 인정돼 경기도의회 장현국 의장에게 표창장을 받았다. 표창장 전달은 양경석(평택) 도의원이 대신 전달했다.

이날 신 목사는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에 4천만원 상당의 마스크 20만 장과 고가구 다수를 후원했다.

신현옥
▲신현옥 목사(오른쪽)가 유의동 의원에게 표창장을 받고 있다.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박종선 지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주신 시온세계선교교회 신현옥 목사님께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소외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인사했다.

신 목사는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복지에 후원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계속 농산물 등으로 적극 참여하고, 평택시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부받은 물품은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23개 읍·면·동 분회와 산하단체 대의원 등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에게 비대면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신 목사는 “㈜동원교역 브랜드 오투(OTWO)와 매스티지데코(MASSTIGE DECO) 원목가구 전문점 손봉기 대표이사의 후원으로 어려운 목회자와 사각지대에 놓인 불우이웃들에게 물품을 전달할 수 있었다.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신현옥 목사는 지난 8월 12일 평택소방서 한경복 서장에게 평택소방서와 송탄소방서에 마스크 10만장(2천만원 상당)을 후원했으며, 한국교계와 해외 목회자들에게도 마스크 150만장 이상을 후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