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2021 Your Kingdom Come

아이자야식스티원 Isaiah6tyOne 2021 Your Kingdom Come
▲‘Your Kingdom Come’.

“광야와 같은 우리의 삶에 하나님 나라가 임할 것을 믿음으로 선포합니다!”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에서 새 찬양 ‘Your Kingdom Come(부제: 하나님 나라의 그림자)’를 3일 모든 음원사이트와 유튜브에 공개한다.

아이자야식스티원의 찬양 ‘Your Kingdom Come’은 하나님의 뜻과 하나님 나라가 바로 내 안에, 그리고 우리 가정과 교회, 학교와 일터와 지역 안에 이뤄지며 세워질 것을 선포하는 곡이다.

이들은 “포기하고 싶고, 소망이 보이지 않고, 어두움 가운데 있던 하나님의 사람들이 다시 일어나 하나님의 뜻과 그분의 나라가 마음과 삶 가운데 이뤄질 것을 선포하며, 교회된 자로 다시 세워지는 놀라운 일들이 일어나길 기대하며 기도한다”고 소개했다.

아이자야식스티원은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 팬데믹이 우리 모든 것을 바꿔 놓았다. 다니던 학교, 일하던 직장, 우리 가정까지 쉽지 않은 시간을 지내고 있는 현실”이라며 “어쩌면 그중에서도 가장 크게 흔들어놓은 것이 있다면 우리의 마음일 것”이라고 전했다.

또 “나는 누구이며, 무엇을 해야 할지,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는 막막한 상황 가운데 모두가 서 있다”며 “더 이상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기도할 수 있을까”라고 질문했다.

이들이 떠올린 것은 주기도문. “어느 날 예수님의 제자가 예수님께 질문했습니다. ‘예수님 기도는 어떻게 하는 것입니까? 저희에게도 기도를 가르쳐 주십시오.’ 예수님께서는 ‘너희는 기도할 때 이렇게 기도하라’ 하시며 가르쳐 주신 기도를 우리는 날마다 기억합니다.”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나라에 임하옵시며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이들은 “그 분이 가르쳐주셨던 기도는 바로, 하나님의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는 것이었다. 하나님의 뜻이 하늘에서만 이뤄지는 것이 아니라 이 땅에서도 이뤄질 것을 기대할 수 있다면, 하나님 나라 역시 우리가 살고 있는 바로 이 순간 경험할 수 있지 않을까”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히브리서 8장에는 하나님의 성전 하나님을 예배했던 성막을 하늘의 그림자 라고 표현하고 있다”며 “하늘나라의 성전이 모세를 통해 광야 한가운데에도 세워질 수 있었던 것처럼, 광야와 같은 우리 삶에도 하나님의 나라가 세워질 수 있음을 믿는다”고 강조했다.

찬양 영상: https://youtu.be/H6aKDWGZz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