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헌
ⓒMBC TV ‘놀면 뭐하니?’ 예고 화면 갈무리

MBC TV ‘놀면 뭐하니?’가 100회를 맞아 MSG 워너비와 함께하는 <톱10귀 콘서트>를 방영, 방송에는 보컬 그룹 V.O.S의 축하 무대도 전파를 탄 가운데 박지헌의 근황이 재조명됐다.

박지헌은 6남매의 아빠로 연예계 대표 ‘다둥이 아빠’로 꼽힌다. 자신을 ‘6남매와 열애중인 하나님의 오타쿠’라고 소개하고 있는 그는 출산 극복 홍보대사, 출산장려 홍보대사, 기아대책 홍보대사 등으로 활동 중이며 아프키라 카메룬 병원 건립을 위한 재능기부 등의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특히 가족들과 ‘캠핑’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그는 ‘올해 목표’로 캠핑 50번을 정하기도 했다.

그는 이번 방송 출연으로 “맨날 진짜로 놀러다녀서 그른가 놀면뭐하니에서 연락이와서 정말 깜짝놀랐다”며 “초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하기도 했다.

한편 자녀를 기르기 힘들다고 하는 요즘 시대에 6명의 자녀를 키우고 있는 그는 “한 여자를 만나서 가정을 이루고 자녀들을 기르면서 지경이 넓어지고 시야가 확장됐다”고 간증한다. 또 “넷째 출산 때부터 '하나님의 것이 더 낫다'라는 확신이 들었다”며 “하나님께 예배할 때 가정이 화목해지고 풍요로와지고 부부 사이도 돈독해진다”고 간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