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라
ⓒ신보라 인스타그램
개그맨 겸 가수 겸 뮤지컬배우인 신보라가 엄마가 된다. 신보라는 최근 결혼 2년 만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 사실을 알렸다.

신보라는 “무려 4개월 만에 돌아온 소통대마왕 신보라 인사드린다”면서 “저에게 있어서 중요한 소식들은 이 공간을 통로 삼아 전해드려 왔는데, 이번에도 그냥 오진 않았다”고 했다.

신보라는 “저, 가을에 엄마가 될 예정이다. 이제 7개월에 접어든다”며 “뱃속에 생명이 존재하고 있다는 게 정말 감사하고, 신비롭고, 감격스럽다”고 했다.

또 “지금 자기 얘기하고 있는 줄 아는지 뱃속에서 엄청 움직인다”며 태동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신보라는 “저는 지금 잠시 한국에 들어와 있다. 있는 동안 건강하게 따뜻한 시간 보내고 돌아가려고 한다. 오랜만에 한국에서 피드 올리니 괜히 더 가까워진 느낌”이라며 “보고 싶었다. 인사, 환영, 이 시기 조언, 꿀팁, 맛집 추천, 시시콜콜한 얘기까지. (욕설 빼고) 무슨 얘기든 다 좋다”고 했다.

한편 모태신앙인 신보라는 가스펠그룹 헤리티지 메스콰이어 3기 출신으로, 2010년 KBS 공채 25기 개그맨으로 입사했다. 현재까지 ‘This Love Part 2’, ‘The Message part 1’ 등의 CCM을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2019년 6월 일반인과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서는 그녀가 몸담았던 헤리티지 메스콰이어가 ‘You are my sanctuary(주는 나의 피난처)’를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