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구원 금식성회 지저스 아미 23
▲2019년 제23차 북한구원 기도성회 모습. ⓒ크투 DB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렘 33:3)”.

북한구원과 복음통일을 위해 기도하는 ‘제26차 통일선교 컨퍼런스’가 5일 오후 1시 30분부터 4박 5일 동안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에스더기도운동(대표 이용희 교수)은 지난 13년 동안 매년 여름과 겨울 두 차례씩 ‘북한구원 기도성회’를 개최해 왔다. 주최 측은 이번 제26차 기도성회가 복음통일의 문을 여는 임계점 기도성회가 되기를 소원하는 마음으로 ‘통일선교 컨퍼런스’라는 이름을 명명했다.

컨퍼런스에서는 포괄적 차별금지법, 평등법, 국가보안법, 낙태법 개정안 등 중요 사안들을 놓고 국가를 위해 연합하여 기도하고, 거룩한 대한민국을 세우고자 한다.

에스더기도운동 측은 “세계 노예지수 1위, 민주화지수 세계 꼴등인 북한에서 사는 우리 동포들에게 해방과 자유와 복음을 누리게 하는 복음통일을 이루기 위하여 6일 하루 금식하며 부르짖어 기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다니엘 샤예스테 박사의 이슬람권 선교 특강은 화상 생중계로 진행, 유대인들이 예수님께 돌아오도록 뜻을 모은다.

이번 컨퍼런스는 코로나19로 국내와 해외 44개 거점 교회에서 유튜브 생중계로 함께 컨퍼런스를 진행하게 된다.

에스더기도운동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44곳의 거점교회 이름과 주소를 보고 가까운 교회에 가서 참석할 수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측은 “혼자 영상으로 참석하는 것보다 더 큰 은혜를 받고 함께 기도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거점교회 명단 https://bit.ly/2SJzhgy).

서울 지역은 영등포구 에스더기도운동 본부를 비롯, 영등포구 자유교회(담임 조선희 목사), 관악구 은정감리교회(담임 최상일 목사), 중랑구 은성교회(담임 김상철 목사), 은평구 홀리워크교회(담임 조헌태 목사), 동대문구 하예성교회(담임 박선오 목사), 강동구 참좋은교회(담임 길미화 목사), 강남구 새벽별교회(담임 강병두 목사) 등 8곳에서 함께할 수 있다.

이 외에 인천 2곳, 수원 2곳 등 경기 7곳, 강원 2곳, 대전 2곳, 충청 3곳, 광주 1곳, 전남 2곳, 전북 3곳, 부산 2곳, 대구 2곳, 울산 1곳, 경북 4곳, 경남 3곳, 제주 1곳 등이다. 해외도 미국 버지니아주 1곳, 캐나다 밴쿠버 1곳, 이스라엘 예루살렘 1곳 등에서 참여 가능하다.

다음은 컨퍼런스 개요.

Call to Prayer!
북한 동족을 위하여 기도하라는 주님의 명령입니다!

-유튜브 생방송 진행(에스더기도센터 포함 국내외 44개 거점교회에서 동시 생방송 진행)

*일시: 7월 5일(월) 오후 1시 30분 - 9일(금) 오후 3시
(화,수,목 오전 9시 30분-밤 10시)

강사: 강철호 김기동 김북한 김용삼 김재동 김종철 문창욱 박한수 백상현 샤예스테(이슬람권) 센(saint)언니 오창화 이기복 이만석 이선규 이성구 이순실(탈북민) 이영환 이용희 이춘근 조영길 지성호 외

*회비없음
-후원계좌: 신한 100-033-738167 에스더기도운동선교회(지저스아미)

*거점교회 신청을 받습니다.
010-3442-9191 / esther7000@naver.com

-컨퍼런스 홍보영상
https://youtu.be/f2ya6s_F7G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