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복음통일 원년 소망하며 명칭 발전 변경
동 트기 전 가장 어둡듯, 복음통일 머지 않았다

통일선교 컨퍼런스
제26차 북한구원 기도성회 통일선교 컨퍼런스가 에스더기도운동(대표 이용희 교수) 주최로 오는 7월 5-9일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된다.

첫날인 5일은 오후 1시 30분부터 시작하고, 둘째 날부터는 오전 9시 30분에 집회가 시작된다. 매일 밤 10시까지 컨퍼런스는 이어진다. 특히 둘째 날에는 북한 동포의 영육구원을 위해 하루 금식한다.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예레미야 33:3)!’를 주제성구로 열리는 통일선교 컨퍼런스는 2021년이 복음통일의 원년이 되기를 소망하면서 지난 2월 개최됐던 제25차 북한구원 금식성회부터 ‘통일선교 컨퍼런스’로 명명하기 시작했다. 이번 여름 통일선교 컨퍼런스도 전국과 해외의 성도들이 참석 대상이며, 참가비는 별도로 없다.

주 강사로는 이성구 목사, 이춘근 박사, 이기복 교수, 지성호 의원, 이영환 목사, 샤예스더 박사, 이만석 선교사, 이순실 집사, 김권능 목사, 김재동 목사, 이선규 목사, 김종철 감독, 오창화 대표, 김기동 목사, 문창욱 목사, 백상현 기자, 센 언니, 이용희 교수 등이다.

에스더기도운동 측은 “차별금지법 및 평등법, 건강가정기본법 개정안, 국가보안법 개정 및 폐지안, 주민자치기본법안 등 자유민주적 기본질서와 가족 개념을 해체하고 국가 안보마저 허무는 정책이 계속되고 있다”며 “특히 북한은 핵과 대량살상무기로 무장한 채 적화통일의 의지를 꺾지 않는 가운데, 정부는 미군 철수를 목표로 종전 및 평화 협정을 강력히 추진하고 있다. 그야말로 대한민국과 한국교회는 백척간두에 서있는 상황”이라고 개탄했다.

그러면서 “한국교회와 성도들은 모두 모여 ‘여호와여 힘이 강한 자와 약한 자 사이에는 주밖에 도와 줄 이가 없사오니 우리 하나님 여호와여 우리를 도우소서’라며 간절히 부르짖는 성회가 되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들은 “동 트기 전이 가장 어두운 것처럼, 복음통일이 가까이 왔음을 여러 모양으로 확인할 수 있다”며 “우리는 이제 복음통일 기도 응답의 때가 이르렀음을 깨닫고, 소망 가운데 더욱 기도에 힘쓰며, 다가올 영광스러운 복음통일을 믿음으로 바라보면서, 2021년이 복음통일의 원년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드린다”고 전했다. 다음은 에스더기도운동 측이 제시한 기도제목.

북한구원 금식성회 지저스 아미 23
▲제23차 북한구원 기도성회 모습. ⓒ크투 DB
복음통일을 위한 기도

1. 주님! 북한에 억류된 남한 선교사 6명(김정욱, 김국기, 최춘길, 고현철, 김원호, 함진우)이 애타게 기다리는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게 하여 주옵소서!

2. 정치범 수용소가 폐쇄됨으로 갇혀 있는 북한 주민들과 성도들이 풀려나게 하옵소서. 그리고 감옥에 갇혀있는 지하교회 성도들도 모두 풀려나게 하옵소서.

3. 북한의 3대 세습독재와 김일성 일가의 우상화, 신격화 체제가 종식됨으로 북한 전역에 있는 3만 8천개 동상과 집집마다 걸려있는 초상화들이 철거되게 하옵소서. 그래서 전국민적인 김씨일가 우상숭배의 죄악이 사라지게 하옵소서.

4. 신앙의 자유가 주어짐으로 자유롭게 예배드리며 전도와 선교의 자유가 보장되게 하옵소서.

5. 북한 땅 방방곡곡에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이 증거되게 하시고 북한 동포들도 땅 끝까지 복음을 증거하는 선교하는 백성 되게 하옵소서.

6. 북한 동포들을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여 주셔서 자유롭게 예수 믿을 수 있는 복음통일이 될 때까지 그들의 생명과 건강을 지켜 주옵소서.

7. 한국교회가 우리와 한 핏줄인 북한 동포들의 영육 구원을 위해 연합하여 간절히 기도하게 하옵소서.

*유튜브 채널에서 ‘에스더기도운동’을 검색하면 통일선교 컨퍼런스를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성회는 7월 6일(화) 하루만 북한 구원을 위해 금식한다.

*회비는 없음(후원계좌: 신한 100-033-738007 에스더기도운동선교회)
*문의: 02-711-2848, esther700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