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훈 목사 국민혁명당
▲전광훈 목사. ⓒ크투 DB

최근 창당을 선언한 국민혁명당이 6월 24일 서울 성북구 소재 사랑제일교회에서 전당대회를 열고, 기독자유통일당과 합당을 선언하며 전광훈 목사를 당 대표로 선출했다.

전광훈 목사는 이날 당 대표 수락 연설을 통해 “1945년 일본 히로시마에 원자탄이 떨어지면서 한반도는 이승만이냐 김일성이냐 자유민주주의냐 공산주의 통제사회냐를 강요받았는데, 대한민국은 이승만을 선택해 세계 10대 국가가 된 반면 북한은 가슴 아프게도 김일성을 선택해 거지 나라가 됐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주사파와 남로당 세력들이 대한민국의 모든 영역을 장악, 국가를 해체해 북한에 편입시키려 하고 있다”고 했다.

그는 “문재인 대통령은 평창올림픽에서 간첩의 왕인 신영복을 존경한다 말하고, 4.3기념행사에서 4.3사건을 일으킨 주범들을 향해 좋은 세상을 이루려 했다고 하고, 오스트리아에서는 좌우합작을 성공한 국가라며 이제 한반도 순서라고 했다”며 “이에 우리는 더 이상 좌시할 수 없어 위대한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창당을 선포하는 것”이라고 했다.

그는 “국민의힘 정당이 대한민국을 지켜 줄 것이라고 기대했으나, 국민의힘은 국가보안법 폐지, 내각제 개헌을 빙자한 연방제 개헌 등을 막지는 못하고 동조하고 있다. 여야 대표들과 대선 후보들도 대한민국이 나아갈 길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다”며 “이대로 가다간 대한민국이 더 이상 존재할 수 없다”고 했다.

그러면서 “당원 동지들의 뜻을 받들어 8월 15일에 1천만 명의 당원들이 모이는 인류 역사상 최대 규모의 전당대회를 개최하려 한다”며 “그래서 문재인 대통령을 탄핵하고, 불법 탄핵으로 형을 사는 박근혜·이명박 전 대통령을 구출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국민혁명당은 이날 최근 발표한 12대 정강정책을 확정했다. 이는 ▲이승만 대통령의 4대 건국정신(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한미동맹, 기독교 입국론)으로 대한민국을 바로세운다 ▲자유통일을 이루고 북한동포를 구출한다 ▲반주사파법을 제정하고 불법 탄핵을 원천무효화한다 ▲한미동맹을 신앙동맹으로 승격시켜 세계를 선도한다 ▲연 경제성장률 7%를 달성한다 ▲원전을 원상회복한다 ▲동성애, 이슬람,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저지한다 ▲세금제도를 능동적으로 개혁한다 ▲북한이 핵을 포기할 때까지 우리도 미국과 협력해 핵무장한다 ▲한류로 세계 문화를 주도한다 등을 골자로 한다. 다음은 그 전문이다.

국민혁명당 12대 공약
첫째, 이승만의 4대 건국정신(자유민주주의,자유시장경제,한미동맹,기독교입국론)과 박정희 대통령의 부국강병 정신으로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헌법과 국가보안법을 지키고 4차원 국가에 도전한다.
둘째, 자유통일을 위하여 북한 정보원을 설립하여 북쪽을 불법 점거하고 있는 북한 김정은 노동당 정권을 속히 해체시키고 북한 동포들을 구출한다.
셋째, 대한민국을 망친 주사파를 척결하기 위하여 독일이 만든 반나치 법과 같이 반주사파 법을 제정하여 주사파 세력과 그들이 만든 주사파 촛불 문화를 척결하고 전교조와 민노총을 해산하며 불법 탄핵을 원천 무효화하고 대한민국을 부정한 문재인을 탄핵하고 역사를 바로 세운다
넷째, 한미 동맹을 이스라엘과 미국을 능가하는 신앙 동맹으로 승격시켜 세계를 선도한다.
다섯째, 연 경제성장률 7% 달성을 위하여 중·대기업을 10배로 확대하고 17개 광역도시에 송도 신도시와 같은 최첨단 기업형 도시를 설립하여 대한민국의 모든 병을 치유하고 G2 국가로 나아간다.
여섯째, 원전 원상 회복으로 친환경화시켜  기후 변화를 방지하고 4차 산업을 주도하며 청년 스타트업을 통하여 100% 고용 시대를 창출한다.
일곱째, 전 군 대학화를 통해 대학 전면 등록금 면제와 국방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고 5.3.4.4. 교육법으로 대안 학교를 자유화하고 동성애, 이슬람, 차별금지법을 척결한다.
여덟 째, 상속세와 부유세를 폐지하고 세금의 영광을 부여하여 세금 제도를 능동적으로 개혁한다.
아홉 째, 4차 산업을 무기화하고 북한이 핵 무기를 포기할 때까지 미국의 핵무기를 전략 배치하고 핵재처리 능력을 보유한다.
열 째, 민간 세계 교민청과 세계기독청과 광화문 이승만 연구소를 설립하여 세계 문화를 한류가 주도한다.
열한 번째, 전국 주택 유비쿼터스화와 101해변관광 도로를 건설한다.
열두 번째, 우리 당은 광화문 애국 운동에 참여한 1150만 애국시민과 1200만 기독교인, 군번을 가진 2000만 애국 국민을 기반으로 1000만명 진성당원을 속히 확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