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교회 셀 컨퍼런스
▲과거 컨퍼런스 모습. ⓒ지구촌교회
분당 지구촌교회(원로 이동원 목사, 담임 최성은 목사) 주최 ‘2021 지구촌교회 글로벌 셀 컨퍼런스(Global Cell Conference) V14’가 5월 26일(수)부터 28일(금)까지 3일간 매일 오후 7시 온라인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지구촌교회는 건강한 셀 교회를 세우는데 많은 영향력을 끼쳐왔다. ‘교회의 미래는 셀교회, WITH 코로나 & POST 코로나’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코로나 펜데믹으로 위기에 처한 교회들에게 셀을 통한 치유와 회복, 그리고 부흥의 경험을 나눔으로써 코로나 시대의 해답으로 건강한 목장교회의 비전을 제시한다.

강의는 이동원 목사의 ‘목장교회와 12제자 비전’, ‘목장교회와 중보기도’, ‘목장교회와 영적 성숙’, 최성은 목사의 ‘코로나 시대, 왜 셀교회(목장교회)인가?’, ‘목장교회의 모본, 아둘람 공동체‘, 릭 워렌 목사(새들백교회)의 ’소그룹의 중요성‘의 특별강의가 진행된다.

또 다양한 강의와 함께 목장교회 현장을 직접 탐방하는 ‘목장 탐방’이 온라인(ZOOM)으로 진행되며, 이후 ‘목장교회 Q&A’를 통해 목장교회에 대한 실제적인 궁금증들에 대한 질의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등록은 셀 컨퍼런스 홈페이지(www.jiguchon.or.kr/cc)를 통해 진행이 마무리됐다. 모든 등록자에게는 셀컨퍼런스 교재와 함께 ‘목장교회모임 소개 및 실황 영상’과 ‘온라인 목장교회모임 실황 영상’. 그리고 ‘목장교회 사역매뉴얼’ 등 교회에서 셀(목장) 사역을 하는데 필요한 실제적인 자료를 제공한다.

셀 컨퍼런스 이후에는 지구촌교회 부설기관 목회리더십연구소의 ‘셀리더 세미나’를 통해 코칭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컨퍼런스는 지구촌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온라인 실시간 참여가 가능하다.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k9nXMCHaKKjEV3waM5327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