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니즘 주입 교육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올라와 논란이 된 ‘페미니즘 세뇌 교육 의혹 사건’에 대해 경북경찰청이 공조 수사에 나선 가운데, 사건 관련 글 가운데 일부가 미국에서 작성된 것으로 확인됐다.

경북경찰청은 ‘페미니즘 세뇌 교육 의혹’ 글 가운데 일부가 미국의 IP 주소를 통해 온라인에 등록된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경찰청은 미국 측에 국제 사법 공조를 요청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된 청와대 국민 청원은 5월 5일 ‘조직적으로 학생들을 세뇌하려 하고 있는 사건에 대해 수사, 처벌, 신상공개를 청원합니다’라는 제목으로 게시돼, 하루 만에 20만 명 넘게 동의를 얻어 사전 동의 100명 이상 조건을 충족했음에도 15일간 비공개 상태로 있다가 20일 공개됐다. 청원에 첨부돼 있던 링크는 공개로 전환되며 삭제됐다.

청원인은 “교사 집단 또는 그보다 더 큰 단체로 추정되는 단체가 은밀하게 자신들의 정치적인 사상(페미니즘)을 학생들에게 주입하고자 최소 4년 이상을 암약하고 있었다는 정보를 확인했다”며 “정치적 중립성을 지녀야 할 교사가 자신의 정치적 사상을 학생들에게 주입하려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공분을 살 일”이라고 했다.

또 “어려운 처지에 처한 학생들에게 접근하여 세뇌하려 하고 자신들의 사상 주입이 잘 통하지 않는 학생들에게는 교사가 해당 학생을 따돌림을 당하게 유도하는 등 교육자로서 해서는 안 될 끔찍한 행동까지 서슴지 않으며 자신들의 목적을 달성하겠다는 모습을 확인했다”며 “현재 해당 교사 조직이 활동했을 것이라 추정되는 웹사이트는 비공개 웹사이트로, 폐쇄된 것처럼 보이게끔 되어 있으나 폐쇄되지는 않았다고 한다”고 했다.

한편 IP 주소는 인터넷에 연결된 기기를 식별하는 고유번호로, 해외 IP를 이용하면 국내에서 추적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