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기쁜 예배, 더 깊은 찬양, 더 하나 되는 공동체’
목회자, 평신도, 찬양팀, 성가대, 교사의 영적 회복

워십 빌드업 컨퍼런스 2021
▲컨퍼런스 포스터.
대한민국 교회의 예배 회복과 찬양의 활성화, 건강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설립된 예배 전문 교육기관 EOM미니스트리가 올해도 ‘워십 빌드업 컨퍼런스 ZOOM SPECIAL 2021’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ZOOM 온라인 화상 강의로 진행된다.

EOM미니스트리 백성훈 대표는 지난해 찬양팀 운영을 위한 전문 교재인 <팀사역의 원리(CLC)>를 출판해 1년만에 2쇄까지 완판, 현재 3쇄가 개정증보판으로 나오는 등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작가다.

백성훈 대표는 “10년 이상 예배학교를 총괄해 온 경험과 많은 지역 교회들의 예배와 찬양팀, 공동체를 컨설팅해오며 연구한 자료를 바탕으로, 각 교회의 상황에 알맞도록 업그레이드 된 커리큘럼을 준비했다”며 “지금까지는 예배학교들의 음악적 전문성과 예배 이론에만 집중했다면, 이번 컨퍼런스는 예배, 찬양, 공동체, 리더십, 관계와 소통 등 포괄적인 면에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컨퍼런스의 강사는 공동체와 팀사역 전문가인 백성훈 목사를 비롯해, 공동체 운영과 교육 전문가인 주경훈 목사(오륜교회, ‘꿈이 있는 미래(꿈미)’ 소장), 리더십 전문가 김영한 목사(품는교회, Next세대 선교회 대표) 등이다.

이번 행사는 EOM미니스트리와 김포 이름없는교회가 공동 주관하며, 5월 24일과 31일 오후 8시, 총 2주간 진행된다. 컨퍼런스 장소는 김포시 양촌읍 양곡2로 9, 대덕빌딩 3층 이름없는교회 워십홀이다.

참가신청 및 기타 문의는 전화나 공식 이메일로 하면 된다. 참가 등록비는 1인 3만원이다.

참가신청: 갓피플 티켓 사이트
등록문의: 031-987-0886, eomministry@gmail.com
입금계좌: 3333-05-9111559 카카오뱅크 백성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