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륜교회 다니엘기도회
▲지난해 11월, 21일간 국내외 1만 3,991개의 교회 및 가정에서 온/오프라인으로 40만 명이 참여했던 다니엘기도회 모습.
지난해 11월, 21일 동안 1만 3,991개의 교회와 40만명이 교회와 가정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뜨겁게 기도하며 열방을 달궜다. 한국교회의 약 20%가 참여하는 ‘열방과 함께하는 다니엘기도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Untact) 상황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올라인(All-Iine) 예배로 돌파했다.

오는 4월 23일 저녁 8시부터는 ‘원데이 다니엘기도회’가 열린다. 일종의 ‘미니 다니엘기도회’로서, 다니엘기도회와 같은 형식으로 은혜를 맛보며 11월의 다니엘기도회를 기도로 준비한다.

‘원데이 다니엘기도회’는 시작하기 약 1시간 전부터 ‘국내외 지역을 위한 중보기도회’로 문을 연다. 인터넷으로 송출되는 각 지역의 기도제목을 두고 참여교회들이 함께 기도하는 시간이다.

이어 ‘광야를 지나며’로 알려진 CCM 그룹 히즈윌의 문화공연을 진행하고 ‘열방과 한국교회를 위한 기도합주회’를 갖는다. 이후 오륜교회 연합찬양팀 다니엘워십의 인도로 찬양을 드린 다음, 8시 30분부터 공동기도문으로 합심해 기도한다.

이날 말씀은 킹덤 얼라이언스 대표이자 국제 코스타 강사로 섬겼던 윤치영 목사(시드니 어노인팅교회)가 전한다. 이어 김은호 목사의 인도로 약 20분간의 기도회가 진행된다.  

원데이 다니엘기도회 참여 신청은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danielprayer.org)에 접속 후 참여 신청 탭에서 가능하며, 기존 참여교회는 별도의 신청 없이 참여할 수 있다. 개별적으로 동참하기를 원하는 성도는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와 다니엘기도회 유튜브 채널, O-BOX(셋톱박스)를 통해 가정에서 시청할 수 있다.

문의)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 02-6413-49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