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MA 사무총장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WMA 제공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가 지난 7일 오전 웨스턴 조선호텔 부산에서 사무총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예배는 KWMA 회장 주승중 목사(주안장로교회)의 사회로 운영이사회장 여주봉 목사(포도나무교회)의 기도, 이사장 이규현 목사(수영로교회)의 설교, 조용중 전임 사무총장에게 감사패 증정, 조 전 사무총장의 이임사, 수영로교회의 특송 순서, 강대흥 신임 사무총장(예장 합동, 광명교회 파송)에게 임명장 수여, 강 사무총장의 취임사, GMS 이사장 이성화 목사(부천서문교회)의 격려사, KWMA 법인이사 최남수 목사(광명교회)의 축사, 부이사장 김문훈 목사(포도원교회)의 축도로 진행됐다.

KWMA 사무총장
▲(왼쪽부터 순서대로) 최경련 선교사, 조용중 선교사, 강대흥 선교사, 황정신 선교사. ⓒKWMA 제공
KWMA 사무총장
▲(왼쪽부터 순서대로) 주승중 목사, 이성화 목사, 이규현 목사, 최경련 선교사, 조용중 선교사, 강대흥 선교사, 황정신 선교사, 여주봉 목사, 김문훈 목사, 최남수 목사. ⓒKWMA 제공
이날 KWMA 조용중 선교사와 강대흥 선교사는 사역의 지속성을 당부하고 다짐했다. 강 신임 사무총장은 “선교계와 교회를 하나로 묶는 역할을 감당하겠다. 또 국내 다문화 사역에 대한 구체적인 로드맵을 조만간 제시하겠다. 한국교회 선교를 묶는 기관으로서 사명을 감당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에 따른 조치로 최대한 간소하게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