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 반동성애 교단연합
▲한국교회 반동성애 교단연합이 17일 서울시교육청 앞에서 학생인권종합계획안에 대한 비판 기자회견을 진행하고 있다. ⓒ송경호 기자
한국교회 반동성애 교단연합이 17일 서울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학생인권종합계획안이 통과되면 동성애와 젠더주의를 반대하는 이들에게 무자비한 불이익이 있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국가인권위원회법, 포괄적 차별금지법, 학생인권조례, 학생인권종합계획안 등 동성애를 조장하고 동성애자를 특권 계급화하려는 서구 젠더주의가 들어옴으로써 선진화 교육이 후퇴하고 있다”며 “위기를 느낀 한국교회는 성경과 양심과 상식에 어긋나는 동성애, 젠더주의를 막고자 교단적으로 법적, 인적 조치를 취하였고, 학교교육에 젠더주의가 침투하지 못하도록 투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이 세계 교육을 주도하는 선진화 교육으로 가는 데 있어 최대 암초는 동성애와 젠더주의다.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정신을 일거에 황폐하게 만드는 성무정부주의와 동성애전체주의이기 때문”이라며 “그런데 한국교육을 이끌어가야 할 조희연 서울시 교육감이 학생인권종합계획안을 통해 동성애를 조장하고 젠더주의를 주입하려는 것에 분노하지 않을 수 없다. 교육정책이라고 할 수 없을 만큼 비교육적이며 비합리적이며 비도덕적인 내용들이 인권이란 용어로 포장되어 있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첫째로 학생인권종합계획안은 글로벌 시대에 초중고 학생들이 함께 배워야 할 책임과 권리 가운데 인권만을 강조함으로 투쟁적 인간관을 주입시키고 있다. 둘째로 미성년자인 학생들이 차이와 차별, 죄 비판과 혐오를 동일시함으로 양심을 마비시키고 이성을 미련하게 만드는 우민화 교육을 획책한다”고 지적했다.

이어 “셋째로 성소수 학생과 성전환 학생의 권리만을 말할 뿐 탈동성애와 탈트랜스젠더 학생에 대한 인권을 보호한다는 내용은 전혀 없는 동성애 옹호 교육이다. 넷째로 학생인권교육에 있어서 학부모와 가정의 역할을 박탈하고 있다. 다섯째 학생인권계획안이 시행되면, 건학 이념에 따라 동성애와 성전환을 가르치지 않는 종립학교와 사립학교는 불이익을 당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끝으로 “학생인권이라는 말로 포장이 되어 있으나 실상은 보편적 천부인권이 아닌 동성애와 젠더주의를 주입하기 위한 편향된 목적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라며 “학생인권종합계획안이 통과되면 이러한 사상을 따르지 않는 학교와 교사, 학생에 대해서는 무자비하게 징계와 불이익이 가해지는 교육 전체주의라고 하지 않을 수 없다”고 비판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고형석 예장통합 함해노회 동성애대책위원장, 김영길 예장백석 동성애대책위원장, 김윤생 예장합동 (전)반기독교세력대응위원회 전문위원, 박만수 예장개혁 증경총회장, 허성철 예장합신 동성애대책위원장, 허장 예장대신 한남노회 차별금지법대책위원장, 이일호 예장고신 칼빈대 교수, 남기홍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동성애대책위원장, 이구일 기독교대한감리회 동성애대책위원장, 장헌원 기독교대한성결교회 동성애대책위원장, 한익상 예수교대한성결교회 동성애대책위원장, 김시중 대한기독교침례회 대전지역 연합회장이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