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
▲(주)바이오스타코리아 라정찬 회장이 안민 총장(오른쪽부터)에게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고신대
(주)바이오스타코리아(회장 라정찬)는 지난 3월 2일 고신대학교(총장 안민)에 학교발전기금 3천만 원을 기탁했다.

라정찬 회장은 “창의 인재 양성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미래인재 양성을 통해 인류 발전의 교두보를 마련해가고 있는 고신대 발전을 위한 기금을 기탁한다”고 밝혔다.

(주)바이오스타코리아는 끊임없는 줄기세포 연구 개발을 통해 전 인류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는 것을 목표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 고신대학교의 교육 비전에 동역하고 있다.

안민 총장은 “학생들이 고신대학교에서 주어진 소명을 발견하고, 그 사명을 따라 사회에 공헌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고신대
▲우리기업 염민섭 대표가 안민 총장(오른쪽부터)에게 마스크를 전달하고 있다. ⓒ고신대
이와 함께 우리기업(대표 염민섭)은 3일 마스크 1만장(6백만 원 상당)을 기증했다.

염민섭 대표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새 학기를 맞아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스크 1만장을 기증했다.

안민 총장은 “학교를 향한 아름다운 섬김에 감사드린다”며 “사회에 이바지하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우리기업은 리눅스 및 윈도우 기반의 웹서버와 스마트기기에 완벽하게 대응하는 서버 기반 웹서비스 기업으로, 지역사회 공헌과 나눔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