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프로미스랜드의 주거 공간 조감도.
▲(주)프로미스랜드의 주거 공간 조감도.
경기도 여주시 북내면, 대신면, 강천면 일대 1,120㎡에 들어서는 스마트시티 (주)프로미스랜드는 누구에게나 풍요로운 자연과 함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약속하는 땅이다. “비도시권은 문화적으로 불편하다”는 선입견을 불식시키기 위해 음악, 미술, 영화, 문학이 어우러진 문화 허브로 만들어진다.

입주민 모두에게 안정적인 소득

사람들이 도시의 삶을 집착하는 이유 중 하나는 안정된 소득일 것이다. (주)프로미스랜드는 이 점을 중요하게 생각해 대규모 면적에 모든 분야가 자동으로 컨트롤되는 첨단 스마트 팜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문지식이 없어도 직접 재배가 가능한 첨단 스마트 팜 시스템을 통해 안정된 소득이 보장되도록 한다. 직접 재배가 힘든 입주민에게는 100% 위탁 재배의 방식도 가능하다.

문화 허브를 통한 다양한 일자리 창출

단지 내에는 100여개의 세계 커피카페, 대륙별 레스토랑과 동굴갤러리, 워터파크 등을 준비하고 있다. 둘레길에는 유럽식 포도밭을 조성해 한국적인 와이너리를 만들 예정이다. 외국 방문객들에게 동양의 정취를 맛보도록 하겠다는 취지다.

또 영화관, 키즈랜드 등 엔터테인먼트 부대시설과, 골프장, 승마장 등 각종 스포츠클럽을 회원제로 운영할 예정이며, 이 모든 사업에 구성원들의 새로운 취업 기회를 우선적으로 확보해 스마트 팜 시설로부터 주어지는 개별소득 외에 훨씬 여유로운 소득을 더하게 될 것이다.

고품격 타운하우스 및 테라스하우스

(주)프로미스랜드의 주거 공간 조감도.
▲(주)프로미스랜드의 주거 공간 조감도.
(주)프로미스랜드의 주거 공간 조감도.
▲(주)프로미스랜드의 주거 공간 조감도.
최고급 내장재로 시공되는 (주)프로미스랜드 주택의 가장 큰 컨셉은 거주자에 대한 배려라고 할 수 있다. (주)프로미스랜드가 자리한 청정 자연과의 교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과시적인 형태는 배제하고 자연과 어우러진 하나의 풍경이 되도록 설계했다. 최첨단 사물인터넷 시설을 통해 생활의 편리함과 만족감을 높이며 3가지 타입의 주택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개인의 능력과 취향을 반영해 주택의 크기와 시설에 변화를 줄 수도 있다.

글로벌 리더를 위한 교육 인프라

(주)프로미스랜드는 글로벌 시대에 맞는 인터내셔널 스쿨 수준의 대안학교를 운영하며 일반 학교 수준의 수업료와 장학금이 지급된다. 어린이집과 유치원, 장애우학교, 초중고등학교 과정을 망라한 교육 시스템을 가정과 밀접하게 연결한다. 또 해외 유수의 교육기관과 제휴해 국제고 수준의 외국어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차세대 글로벌 리더의 산실로 발돋움할 것이다.

최첨단 종합병원과 요양시설

최고의 시설을 갖춘 종합병원과 건강검진센터를 통해 구성원들을 위한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와 정기적인 건강 검진이 제공된다. 호텔급의 편리한 시설과 분야별로 권위 있는 전문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첨단시설의 종합병원 및 요양원을 운영해 노후의 건강한 삶을 위한 특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입주 문의: 1599-4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