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

12월 25일은 이 땅을 구원하기 위해 오신 예수님의 탄생일인 크리스마스이다. 코로나19로 함께 모이지 못하지만 서로 따뜻한 인사말로 한해를 마무리하며 예수님의 사랑을 전해보자.

크리스마스 인사말 모음

기쁘다 구주 오셨네~ 늘 건강하시고 가족과 함께 기쁘고 행복한 성탄절을 보내세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성탄절 되시길 바라며 올 한해 베풀어주신 사랑과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추운 날씨에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합니다.

올 한해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시고 뜻깊은 새해 맞이하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올 한해 힘드셨던 일은 다 날려버리고 행복한 일만 기억하는 크리스마스 되시길 바랍니다.

Merry Christmas! 당신의 가정에 따뜻한 행복,충만한 기쁨이 넘치기를 바랍니다.

기쁜 성탄과 새해를 맞이하여, 귀사에 행운과 번영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가장 낮은 곳으로 우리에게 오신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하나님의 은혜가 가득한 따뜻한 시간 되시기를 바랍니다. 첫 눈의 느낌처럼 당신의 가슴에 행복과 사랑이 가득한 성탄절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복된 성탄 맞으시고 다가오는 희망찬 새해에도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길 두 손 모아 축원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주님께 모든걸 감사하고 항상 즐거운 모습의 당신이길 기도합니다 아멘

메리 크리스마스!!! 행복하고 따듯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또 더 건강하고 더 즐거운 새해 맞이하시길 기원합니다. 남은 12월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