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로이 서울
ⓒ로이로이서울 제공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로이로이서울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로이로이서울 크리스마스 언택트 마켓’을 진행한다.

‘로이로이서울 크리스마스 언택트 마켓’은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7일간 비대면으로 운영된다. 예술과 문화로 선한 가치를 만들기 위해 뜻을 모은 다수의 브랜드들의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이로이서울, 블랭크03, 바이서우, 미슈쏘머치, 피에스메리제인, 노르낫, 올도우, 리스토어, 포아,제이림, 유케이랩, 컨베이지 등 25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패션의류, 액세서리, 생활용품,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마켓에 참여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상품’과 ‘신생 브랜드’ 제품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로이로이서울은 22일부터 24일까지 매일 저녁 6시에는 라이브 방송 및 홈 콘서트를 함께 진행한다. 로이로이서울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배가시킬 랜선 홈 콘서트에는 CCM 가수 김브라이언, 위러브 등이 참여해 깊은 위로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로이로이서울 김서정 대표는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소비자들과 기업을 위해 이번 크리스마스 언택트 마켓을 개최하게 됐다. 온라인 마켓을 비롯해 따뜻한 위로를 선사할 홈 콘서트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로이로이서울 언택트 크리스마스 마켓’에 대한 세부 내용은 로이로이서울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이로이서울은 ‘Faith, Hope and Live’라는 슬로건으로 디자이너의 철학을 담아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브랜드를 표방한다. 위러브 크리에이티브팀과 창세기의 ‘노아의 방주’, ‘약속의 무지개’를 모티브로 ‘PROMISE’라는 키워드를 정하고 무너져 버린 절망의 시간 속에서 하나님의 새로운 약속, 영원히 변하지 않을 신실한 약속을 기대하는 의미를 담은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진행하기도 했다.

또한 크리스천 샐럽 ‘위라클’과 컬래버레이션으로 위라클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를 모티브로 티셔츠를 제작하기도 했으며, 그 외에도 기아대책기구와의 협업을 진행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