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인팅
어노인팅이 오는 1월 온라인으로 진행될 ‘어노인팅 예배캠프 2021’의 주제곡 ‘사랑의 이야기’를 발매했다.

어노인팅은 “2020년의 혼란한 상황 가운데 어노인팅도 예배와 사역에 대한 깊은 고민을 계속해 왔다. 그런 고민 가운데 매년 1월 예배자들과 함께해 오던 어노인팅 예배캠프를 2021년에는 온라인으로 열기로 결정했다”며 “이번 캠프는 ‘the nar.ra.tive - creation(창조), redemption(구속), restoration(회복)’이라는 주제로 2021년 1월 19일부터 21일까지어노인팅의 YouTube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이 시간을 통해 우리는 무질서한 것들에 질서를 불어넣으신, 창조로부터 시작되어 온 하나님의 이야기를 기억하려 한다”며 “우리의 시간 속에 우리의 모습으로 찾아오신 구원의 이야기를 함께 나눌 2021년 어노인팅 예배캠프의 주제를 담은 곡 ‘사랑의 이야기’를 통해, 예배자 여러분들과 함께 기도로 준비해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전은주 간사가 작사, 작곡한 것으로 박승규 드럼, 남정호 베이스, 권예은 키보드, 김다혜 신디사이저, 이민성 일렉&어쿠스틱 기타의 연주와 강은별·권미현·백나혜·장승우·양민호·송영준 보컬이 함께 했고 솔로 파트는 전은주 간사가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