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기도회 사랑의교회 온라인
▲본당에서 기도회를 실시간 송출하고 있다. ⓒ사랑의교회
“수험생들에게 용기를 주시고, 특히 코로나 확진으로 별도의 장소에서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지켜 주옵소서.”

서울 서초동 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목사)는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치뤄지는 12월 3일 수험생 학부모들을 위한 ‘수능 기도회’를 마련했다.

이날 수능 기도회는 코로나19로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진행했다. 사랑의교회 본당에서 교역자들이 수능 기도회를 인도하고, 이를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했다.

성도들과 고3 수험생 부모들은 가정을 비롯한 각자의 처소에서 수험생 기도회에 참여했다. 2021 수능 기도회는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수능 기도회 사랑의교회 온라인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수능 기도회에 참여한 학부모의 모습. ⓒ사랑의교회
다음은 수험생을 위한 기도.

지금까지 건강과 안전으로 인도해 주시고 12년간의 학교생활을 통해 배움의 길을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부족함을 선으로 바꾸시는 하나님께서 아이를 향한 약속을 이루어 가실 것을 확신합니다.

두렵고 떨림이 아니라 담대함으로 오늘 시험에 임하게 하옵소서. 건강을 지켜 주사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험을 치르게 하옵소서.

하늘의 지혜와 지식을 주사 공부한 모든 것을 잘 풀어내게 하옵소서. 마지막 한 문제까지 포기함이 없게 하시고, 끝까지 마음의 평정심을 유지하게 하옵소서.

마음을 지켜 집중력을 갖게 하시고, 다른 생각이나 두려움이 없게 하시고, 비교하는 마음으로 절망하지 않게 하옵소서. 하나님과 함께 시험장에 있음을 기억하여 담대한 마음으로 시험에 계속 임하게 하옵소서.

자녀들이 하나님의 마음을 알아 세상의 욕심과 자랑이 아닌 하나님의 뜻과 비전을 마음에 품고 나아가는 자녀들 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