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모스뮤직 제공

JTBC 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은 25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월 2일 낮 12시에 발매되는 첫 미니앨범 ‘SCENE#1’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또 미니앨범 ‘SCENE#1’의 콘셉트 필름 중 1편인 ‘정민성’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라포엠은 멜로디언과 우쿨렐레 등 악기 소품을 활용한 발랄한 콘셉트에 전원 성악가 출신으로 구성된 그룹이다. 라포엠의 팀명은 자유분방한 삶을 사는 예술가 보헤미안을 뜻하는 프랑스어 La Bohême과 영어 Poem(시)을 합쳐 한 편의 시 같은 음악을 들려주자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고급스러운 크라프트 편지지에 영화의 한 장면을 뜻하는 ‘SCENE#1(씬#1)’이라는 앨범명과 함께 타이틀곡 ‘눈부신 밤’을 비롯해 ‘Amigos Para Siempre(아미고스 파라 시엠프레)’, ‘신월(新月)’, ‘초우’, ‘Fantasy(With Danny Koo)’, ‘La Tempesta(라 템페스타)’, ‘Dear My Dear(디어 마이 디어)’, 궁금증을 자아내는 보너스 트랙까지 총 여덟 트랙의 정보가 담겼다.

정민성
▲‘SCENE#1’ 콘셉트 필름 1편 ‘정민성’ 티저. ⓒ모스뮤직 제공
또 라포엠은 미니앨범 ‘SCENE#1’의 콘셉트 필름 중 1편인 ‘정민성’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정민성은 국립오페라단 성악콩쿠르 대상, KBS 한전 음악콩쿠르 남자 성악부문 금상 등을 수상했으며, 안산의 한 교회에서 2부 예배 찬양대로 섬기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