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사단법인 뷰티플마인드 제공
사단법인 뷰티플마인드(이사장 김성환)는 최근 ㈜파스텔세상(대표 이성연)의 캐릭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터젠슨의 기부로 천만원 상당의 아동의류과 책가방, 필통을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피터젠슨은 파스텔세상(대표 이성연)이 운영하고 있는 캐릭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여성복, 아동복, 가방, 신발 등 패션 아이템과 여행, 리빙, 문구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지난달 16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되었던 ‘너의 내일’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며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아이들을 응원하는 취지로 진행되었다.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피터젠슨 전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를 하고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손세정제, 양치세트, 피터젠슨의 시그니처 필통으로 구성된 코로나 극복 스페셜 키트를 지급했다. 또한 구매 고객 당 2만 원씩 후원금이 별도로 책정되어 고객의 자녀 이름으로 물품이 기부되고 후원 증서도 발급되었다.

뷰티플마인드는 피터젠슨의 이번 물품 기부를 통해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의 장애 아동뿐 아니라 국립 서울맹학교, 가브리엘의 집, 종로구 청운 효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선정된 다문화가정 아동, 소외아동, 미혼모가정 등 지역사회와도 총 천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아동의류, 책가방, 문구 류 등)을 함께 나누었다.

피터젠슨 담당자는 “피터젠슨의 고객들과 함께 코로나를 함께 극복하고 이겨내자는 취지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작은 도움이지만 아이들의 보다 밝을 내일과 앞으로의 꿈에 응원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