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누가회, 의료꿈나무,
▲제2기 의료꿈나무가 진행되고 있다. ⓒ성누가회
성누가회 제3기 의료꿈나무(이하 의꿈)가 내년 1월 16일(토) 오후 5시부터 6시 30분까지, 23일(토)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일대일 멘토링은 2~4월 중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의꿈은 의료인을 꿈꾸는 청소년들을 위한 현직 의사들의 강의 및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멘토 의사들과의 만남을 통해 이들이 갖고 있던 막연했던 꿈이 열정적인 도전으로 바뀌고, 이 시대에 선한 영향력을 드러내는 올바른 의료인으로 성장하게 하는 것이 목적이다.

내년 제3기 의꿈은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인해 온라인(ZOOM)으로 대체 진행되며, 전체강의 ONE, 전체강의 TWO, 일대일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현직 원장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으며 진로 및 학습에 대한 상담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참가자들에게는 의료꿈나무 수료증, 의료봉사활동(봉사활동점수 제공) 우선 공지, 해외 단기의료선교 참여우선권 제공(코로나19로 변경 가능), 의료 관련 대학 입학시 케어 프로그램 제공 등 혜택이 주어진다. 

의꿈은 의료관련 분야(의사, 한의사, 수의사, 약사, 간호사 등)를 꿈꾸는 청소년들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12월 10일까지 의료꿈나무(nexthealers.org)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문의: 02-922-8291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B2KAqFc 
접수: http://nexthealers.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