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더 사랑 앨범
▲Mrs. Pedro (Night Mix) 앨범 자켓.
그룹 소호대와 브로스출신의 가수 에스더(본명 한에스더)와 일렉트로닉 가스펠 그룹 사랑Sarang(사랑)이 컬래버레이션 앨범 ‘Mrs. Pedro’를 최근 발매했다.

‘Mrs. Pedro’는 퓨처 하우스(Future House) 장르의 곡으로 에스더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가사를 담고 있다. Jerry L과 한희준이 작사를 맡았고, Sarang이 작곡과 편곡했다. 특별히 앨범자켓 디자인은 에스더의 남편이자 디자이너인 김주황 대표가 작업했다.

에스더는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주님을 따랐던 베드로, 그래서 예수님을 향한 세 번의 부인에 와르르 무너졌던 베드로, 자괴감과 상실감 속에 찾아오신 주님이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물으셨을 때 ‘주님이 아십니다’라고 고백했던 베드로, 그 고백이 고스란히 나의 고백으로 불린 노래”라며 “이번 곡을 통해 다시 한 번 회복되는 시간이 되길 기도한다”고 전했다.

한편 Sarang은 지난해 첫 싱글 ‘Here’를 발매한 이후 ‘My Love’, ‘Stay’, ‘Light Year’ 등을 꾸준히 발매해왔다. 가수 에스더는 소호대 출신으로 1997년 데뷔했으며, 20대에 하나님을 깊이 만난 후 연예인선교회 ‘미제이(MEJ)’를 결성, 지난 2014년 결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