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퉁이돌선교회
ⓒ모퉁이돌선교회

모퉁이돌선교회가 오는 3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하나님의 뜻이 북한에 이루어지이다’를 주제로 한 전 회원 기도회를 온라인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이번 기도회는 북한 정권, 북한 지하교회와 성도, 주님 밖에서 헤매는 북한 주민들, 남한의 위정자들과 극단적 추종자들, 하나님과 멀어진 남한과 이민사회 교회와 성도, 남은 한민족 교회와 성도 등의 주제를 두고 선포 기도할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기도회는 등록 신청자만 참석할 수 있으며, 신청은 모퉁이돌선교회 홈페이지(https://url.kr/vp7nFc)와 전화(02-796-8846)를 통해 받는다.

모퉁이돌선교회는 “지금이 기도할 기회”라며 “온라인에서 함께 금식하며 부르짖을 이번 전 회원 기도회에 여러분을 초청한다”고 전했다.

모퉁이돌선교회는 “하늘과 땅을 지으시고 다스리시는 하나님은 당신의 백성된 우리에게 모든 권세를 위임해주셨고 그 권세를 사용함에 제한을 두지 않으셨다”며 “이번 기도회에서 백성된 우리는 하늘을 향해 그 위대하신 하나님의 이름과 존재와 영광을 선포하고, 땅을 향해 남한과 북한에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기를 선포하며 금식 기도로 나아갈 것”이라고 했다.

한편 모퉁이돌선교회는 1985년 사역을 시작했다. 북한과 중국을 비롯한 아랍과 이스라엘에 고난 받는 성도들에게 성경을 배달하고, 지도자들을 양육하는 신학교 사역, 선교사 배달, 지하교회 개척, 구제, 방송 등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배달하는 사역을 감당해 오고 있다. 평양에서 예루살렘까지 하나님의 잃은 양을 찾아 위로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를 삼아 성령과 더불어 사역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