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브라이언 이미쉘
ⓒ김브라이언
‘주가 일하시네’로 잘 알려진 CCM가수 김브라이언(Brian Kim)이 19일 K-POP스타 출신 가수 이미쉘을 초청한다.

이미쉘은 혼혈의 편견과 가난이라는 어린 시절을 겪었지만, 하나님을 만나며 인생의 전환이 왔다. 이미쉘은 교회를 다니며 상처와 가정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게 됐고, 전도사를 통해 공부를 시작해 고등학교에 입학했다. 또 CCM 교사를 통해 ‘음악’이라는 진로를 결정, 이후 ‘K팝스타’, ‘힙합의 민족’, ‘꽃길만 걸어요’ OST 주자로 나서는 등 활동을 이어왔다.

특별히 이미쉘은 얼마 전 2015년 ‘I Can Sing’ 이후 약 5년 만에 새 미니앨범 ‘Day by Day’를 발매하기도 했다. 당시 앨범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Day by Day’를 비롯해 ‘I'll Be here Tomorrow’, ‘Break Time’, ‘Good Life’, ‘Eoeo’를 비롯해 총 7개 곡이 수록됐으며 전곡 모두 이미쉘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특별히 R&B힙합 장르로 활동하고 있는 크리스천 아티스트 플랜지(Plan. Z), R&B싱어송라이터 헨미(Henmi)가 피처링으로 함께했다.

한편 크라이젠으로 활동했던 김브라이언은 텍사스 출신 한인 2세로, 한국 교계에서 20여년 활동을 이어왔다. 이미쉘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방송은 김브라이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오후 10시에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