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구원 금식성회 지저스 아미 23
▲성회 넷째날 모습. ⓒ에스더기도운동
코로나19 속 추석 연휴를 맞아, 10월 1-3일 3일간 에스더기도운동본부(대표 이용희 교수)에서 ‘추석맞이 3人 3色 철야기도회’를 개최한다.

첫날(목)이자 추석 당일인 1일 밤 11시에는 ‘항복, 회개, 회복’를 주제로 브라이언 박 목사(CTS 콜링갓 진행자)가 강사로 나선다.

둘째날(금) 밤 11시 30분에는 ‘조국, 대한민국이여, 안심하라’를 주제로 박한수 목사(제자광성교회), 셋째날(토) 밤 10시에는 ‘오직 예수, 오직 복음’을 제목으로 김용의 선교사(순회선교단)가 각각 강의한다.

에스더기도운동본부 측은 “명절을 맞아 밤마다 가족들과 둘러앉아 함께 말씀을 듣고 통성으로 기도하는 은혜의 밤, 기도의 밤, 성령충만한 밤 되시길 바란다”며 “세 분의 말씀이 우리의 심령을 쪼개고, 우리 각각을 다시 예수 앞에 서게 할 것이다. 또 전국과 해외의 각지에서 올려드리는 연합된 기도가 나 자신과 가정 그리고 조국 대한민국과 열방을 세울 것”이라고 밝혔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SsCweblwxALNIMkoHCiPQ?view_as=subscriber

#에스더기도운동 #이용희교수 #에스더기도운동본부 #추석맞이3인3색철야기도회 #52일느헤미야철야기도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