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예수전도단 서울화요모임이 22일 ‘Champion Young People(CYP)’ 두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

‘Champion Young People’은 젊은이들을 지지하고 후원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번 싱글 앨범은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는 마태복음 16장 18절을 바탕으로 하며 ‘주는 선하신 목자’, ‘우리는 주의 움직이는 교회’ 두 곡이 수록됐다.

예수전도단은 “이 싱글 앨범은 하나님께서 주시는 비전과 도전에 대한 서울화요모임의 작은 ‘응답’중에 하나이며 새로운 시작”이라고 밝혔다.

예수전도단은 “코로나19의 시간은 이 나라와 세계의 일상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며 “잠시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할지, 어떻게 예배해야 할지 혼란해하며 하나님께 머물러 씨름했다. 그리고 ‘담대한’ 도전을 하기로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도 하나님의 계획은 다 알지 못한다. 그러나 하나님이 자신의 목자 되심을 분명히 알았던 다윗은 그분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으로 인해 예배하기를 멈추지 않다”며 “또 예수님은 우리가 성전이며 그 안에 성령께서 함께 계심을 반석 위에 당신의 교회를 세우시며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말씀하셨다. 우리는 주의 움직이는 교회이며 주님은 선한 목자”라고 했다.

또 “하나님께서는 이 시대의 젊은이들 그리고 다음 세대를 지금도 선교의 주체로 부르고 계신다”며 “이 앨범을 듣는 모든 이에게 ‘챔피언’이라 말씀하시는 하나님을 만나게 되기를 믿음으로 기도한다. 당신은 하나님의 챔피언”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