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망고 양심판촉
▲더망고 사이트 홈페이지.
판촉물 전문업체 양심판촉 ‘더망고(The Mango)’에서 일본 무역보복으로 어려워진 경기를 감안해, 물티슈 10매 들이 1,000개를 15만원에 판매하는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심판촉 더망고 유제 대표는 “창업 초기부터 어려운 소상공인과 개척교회, 영세자영업자, 각종 공공기관, 사회복지시설 등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 혹은 단체에게 물티슈를 최저가로 공급하는 원칙을 가지고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배송 또한 무료배송으로 제공해 비용을 최소화해 왔다”며 “타업체의 경우 복잡한 옵션으로 주문이 어려운데 반해, 저희 양심판촉 더망고는 주문이 간단하고 카톡으로도 주문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양심판촉 판촉사랑 전도사랑’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업체인 더망고는 판촉물, 답례품, 공정원가, 양심판촉, 전도용품, 바자회, 판촉물 전문업체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시하고 있다.

적정 이윤만 취하고 부당이익은 취하지 않고 있으며, 공정 거래를 최우선 가치로 하고 있다. 회원 가입하면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더망고는 한국교회 전도 활성화를 위해 물티슈와 전도팔찌, 수저세트와 면봉 등 각종 전도용품들을 구비하고 있으며, 예배상과 방석, 심방용품, 성가대와 목회자 가운, 티셔츠, 교패와 문패, 액자와 독서대, 십자가 등도 적정가에 판매하고 있다.

또 사순절과 부활절, 추수감사절과 성탄절 등 각종 절기용품, 교회 문구 용품, 교회 소품과 용품, 성찬·성례 집기, 헌금봉투와 성구 등 각종 인쇄물, 기념패와 상패, 교회 달력 등도 취급하고 있다. 수련원과 기도원, 수양관과 펜션 등 각종 수련회 가능 장소도 안내하고 있다.

일반 용품으로는 에코백, 부직포 가방, 우산, 보틀병과 머그컵, 볼펜과 보조배터리, 야구모자와 시계, 쿠션과 담요, 수건과 손수건, 앞치마와 유니폼 등이 있다.

문의: gift114.org, 032-677-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