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대행진 2020
생명대행진 조직위원회가 9월 3일까지 생명대행진 2020 개인 챌린지를 연장해 진행한다.

생명대행진은 태아생명과 여성보호를 위해 전 세계 프로라이프(Pro-Life)인들이 한마음으로 행진을 하는 행사다.

올해는 코로나19(COVID19)의 상황에서 전염병 확산의 위험을 막고자 전 세계 최초로 개인챌린지로 진행한다.

참가 단위는 개인, 가족, 단체 모두 가능하나, 참가 시 사회적 거리,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참가방법은 최고 2Km 이상 걷기를 완료한 후, 기록 앱의 화면을 촬영 혹은 캡쳐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SNS)에 #생명대행진2020 해시태그를 올린 다음 그 화면을 캡쳐해서 연락처, 참가, 동기, 사진 등과 함께 marchforlifekorea@gmail.com으로 보내면 된다. 선정해서 시상과 선물을 보낼 예정이다.

생명대행진 조직위원회 측은 “행진시 생명대행진2020, 태아생명보호, 여성과 태아 모두 보호, 낙태법 합리적 개정 촉구, 낙태죄 완전 폐지 결사반대 등의 로고나 피켓을 자유롭게 제작,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고 했다.

아울러 “개성 있고 창의적인 로고와 피켓을 선정해 ZOOM화상회의로 진행되는 9월 5일 대행진에서 시상할 예정”이라며 “최장거리, 최다 참가 단체, 최연소, 최장년, 창의적이고 의미 있는 피켓이나 사연을 보내주신 분들도 선정하여 시상한다”고 밝혔다.

또 “낙태죄 완전 폐지 반대를 촉구하며 생명을 살리기 위한 행진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더위와 코로나 상황을 감안해서 안전과 건강을 최대한 고려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