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구원 금식성회 지저스 아미 23
▲성도들이 기도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전염병이 내 백성 가운데에 유행하게 할 때에,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대하 7:13-14)”.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에서 급기야 주일 예배도 예배당에서 드릴 수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현실 속에서 먼저 나 자신이 돌이켜 회개하고, 악한 길에서 떠나 겸손하게 엎드려 기도하며 하나님의 얼굴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그러면 주님께서 우리들의 죄를 사하시고 이 나라를 고쳐주실 것입니다.

한국교회가 회개하고 간절히 기도함으로 기도의 능력, 성령의 권능, 복음의 열정을 회복하여 처음 사랑을 되찾아야 합니다.

“수산에 있는 유다인을 다 모으고 나를 위하여 금식하되 밤낮 삼 일을 먹지도 말고 마시지도 마소서 나도 나의 시녀와 더불어 이렇게 금식한 후에 규례를 어기고 왕에게 나아가리니 죽으면 죽으리이다 하니라(에 4:16)”.

유대인이 멸절될 수밖에 없는 민족적 위기 속에서 에스더와 모르드개와 유대인들이 함께 3일을 금식할 때, 주님께서 유대 민족을 하만의 간계로부터 구해주셨습니다.

지금은 우리 모두가 주님 앞에 나아가 금식하며 회개하고, 한국교회가 주님 앞에서 자유롭게 예배드리며 북한구원 통일한국, 선교한국 이룰 수 있도록 오직 주님의 긍휼을 구하며 부르짖어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에스더기도운동에서는 8월 30일까지를 한국교회와 국가와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특별기도 기간으로 정하고, 특별히 8월 25-27일 3일간 국가를 위한 ‘에스더 금식기도’를 선포합니다.

에스더 금식기도 기간인 8/25(화)-27(목)에는 매일 저녁 7시 유튜브 생중계(유튜브에서 ‘에스더기도운동’ 검색)로 말씀 듣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한국교회와 성도님들께서는 8월 30일까지 각각 자신의 형편 따라 우리나라와 한국교회를 위해 ‘3일 금식기도’에 동참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이르시되 기도(와 금식) 외에 다른 것으로는 이런 종류가 나갈 수 없느니라 하시니라(KJV버전)” (막 9:29)

2020 에스더 금식기도성회
Call to Prayer!

이 민족과 한국교회를 구하기 위한 주님의 기도 소집 명령입니다!

이용희 교수(에스더기도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