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커스워십
마커스워십이 3일 ‘OLD & NEW PROJECT’ 여섯 번째 앨범 [ON] Vol.6를 발매했다.

[ON]은 Old & New의 뜻을 담은 앨범으로, 마커스워십의 정규 앨범에 수록된 곡들 중 편곡을 새로 해 재탄생한 예배곡을 싱글로 발표하는 것이다.

이번 앨범에는 4곡이 수록됐고, 타이틀은 소진영 간사가 인도한 ‘길을 만드시는 분(Way Maker)’이다.

또한 세계적인 예배인도자 이스라엘 휴튼(Israel Houghton)의 ‘좋으신 하나님’(You Are Good)과 스웨덴 작사가 산드라 베르크(Sandra Berg)와 작곡가 오스카 안펠트(Oscar Ahnfelt)의 ‘날마다 숨쉬는 순간마다(Day by Day)’, 최용덕 작곡가의 ‘낮엔 해처럼 밤엔 달처럼(Like the sun during the day, Like the moon at night)’, 아프리카 나이지리아의 CCM 가스펠 싱어송라이터 시나치(Osinachi Okoro)의 ‘길을 만드시는 분(Way Maker)’을 심종호 간사와 소진영 간사의 인도로 담아냈다.

앨범 작업엔 권남우 엔지니어가 마스터링으로 함께했고, 임선호 기타리스트와 정진웅 베이시스트, 김현성 드러머, 박규혁 드러머 등이 함께했다.

마커스 측은 “날마다 마주하는 어려운 순간을 살아가고 있다. 길을 만드시고 약속대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신뢰하며, 이런 시간일수록 다른 이의 삶을 비추는 우리의 삶이 되길 바라며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