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엔
▲주엔 프로필과 싱글 앨범 ‘주 널 지키시리’. ⓒ에스와이제이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주엔(JUEN, 본명 박은정)이 최근 CCM 싱글앨범 “주 널 지키시리”를 발매했다.

부산대학교 음악학과 출신인 주엔은 KBS ‘불후의명곡’에서 윤민수와 신용재의 ‘제발’에서 소프라노와 ‘바이브&포맨’ 콘서트에서도 소프라노 피처링을 했고, MBC ‘복면가왕 왕중왕전’에서 김연우의 보헤미안 랩소디 콰이어로 활동했다. 또 지난 2017년 류지광과 함께 ‘그의 시간’에 라는 곡으로 극동방송 가스펠싱어 TOP 10의 무대를 장식하기도 했다.

이번에 발매한 ‘주 널 지키시리’는 찬송가 ‘너 근심 걱정 말아라’를 모티브로 만든 곡으로 코로나 19로 인해 지치고 힘든 영혼들에게 하나님의 위로와 소망이 되는 메시지를 담았다.

앨범에는 최영호 피디, G.Brown, 반동현, 주은총, 나니아, 유턴콰이어, 하정수 믹스감독 , 안지훈 기타리스트가 참여했다.

주엔은 “주 너를 지키리 아무 때나 어디서나 연약한 내 영혼 주님께서 품으시니 늘 지켜 주시리라는 가사처럼, 힘든 광야의 시기를 지날 때 붙잡고 지켜주신 은혜와 간절한 고백으로 찬양을 했다”고 했다.

이어 “귀에 익숙한 멜로디를 통해 교회 찬양 팀과 예배 팀에서 많이 불리워지길 소망한다”며 “찬양사역에 첫걸음을 내딛는 만큼 더욱 겸손하고 기도하며 많은 응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음원은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 바이브, 몽키3, FLO, 갓피플에서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