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A Korea 얼라이언스 한국총회
▲기념촬영 모습. ⓒ총회
C&MA KOREA 연례총회가 6월 26- 27일 1박 2일간 양평 쉐르빌 호텔에서 개최됐다.

히즈미션의 오프닝 히즈쇼 후 26일 오후 개회예배와 27일 아침 경건회, 폐회예배까지 세 번의 예배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특히 C&MA USA 존 스톰보 총재와 AWF 쥬라 야나기하라 총재의 축하 영상, 환영사에 이어 조용중 목사(KWMA 사무총장)의 격려사, 김석년 목사(패스브레이킹 기도연구원장)의 축사도 이어졌다.

C&MA 한국총회 소속 HABI 교육선교회의 찬양과 도은혜 양의 일렉 바이올린 연주 등 특별찬양도 진행됐다.

첫날에는 C&MA KOREA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정해준 최준식 대표(갈릴리)의 주제발표와 이윤기 박사(상담학)의 특강 세미나 등이, 둘째날 오후에는 김진 대표(GB 상임대표)의 주제발표와 라채광 박사(VOCA 대표)의 특강 등이 함께했다.

총회의 하이라이트는 둘째날 오전 9시부터 진행된 ‘연례총회’로, 이 자리에서 새로운 임원이 뽑혔다. 총회를 통해 회장에 문형준 목사, 부총회장에 심종훈 목사, 서기에 유병현 목사, 회계 박종익 목사 등이 선출됐다.

또 인사위원회 심종훈 목사, 고시위원회 이한규 목사, 규칙위원장 김길 목사, 여성위원장 장미경 목사, 교육위원장 박경민 목사, 개척위원장 장제순 목사, 선교위원장 김수태 목사, 홍보위원장에 최규영 목사 등이 임명됐다.

이번 연례총회는 창립 후 처음으로 1박2일간 진행됐으며, 정(준)회원과 대의원을 포함해 75명과 외부 참관인 외 27명, 동행 가족과 행사팀 32명 등 총 134명이 참석한 역대 최대 행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