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벨라 기부물품 사랑과 나눔 복지재단
▲전달식 모습. ⓒ재단
피부 관련 화장품 회사인 코스루트 이근 대표가 복지법인 사랑과나눔 복지재단(이사장 신현옥 목사)에 7천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지원했다.

이근 대표는 지난 23일 이사장 신현옥 목사에게 ‘사랑과 나눔’ 행사에 써 달라며 이를 전달했다.

이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당하고 있는 복지사각 지대에서 힘겹게 살아가는 소외 이웃들을 돕기 위해 기부하게 됐다”며 “이사장님께서 평소 사랑과 나눔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을 돕고 있다는 것을 알고 동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사장 신현옥 목사는 “나눔과 섬김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하나님께서 주신 사랑을 실천하는 행사”라며 “메말라 가는 세상에 한 줄기 빛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 목사는 “앞으로도 이처럼 훈훈하고 아름다운 일들이 많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랑과 나눔 행사는 지속적으로 개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코스크루 이근 대표가 후원한 아사벨라 화장품은 ‘아름다운 피부는 건강한 피부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슬로건 하에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을 지향하는 건강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다.

이와 함께 자연의 에너지를 가득 담은 제품으로 고급 에스테틱 스파와 병원 피부관리실에서 사용 중이며, 미백 레이져, 보톡스, 필러, HIFU 레이저 시술 후 홈 케어 제품으로 처방되고 있다.

신 이사장은 평소 따뜻한 마음으로 사랑과 나눔 행사를 여러 차례 도운 이 대표에 감사장을 전달하고, 신 이사장이 직접 수확한 햇감자와 햇양파, 김치 등을 사랑 나눔 행사를 통해 전달했다.

이와 함께 국제여부흥사협의회(총재 신현옥 목사)는 오는 7월 13-16일 ‘치유 은사 사명자 축복성회’를 평택 시온은혜기도원에서 개최한다.

축복성회는 정부의 방역 방침을 준수하는 가운데 열리며, 신현옥 목사가 주강사로 메시지를 전한다.

이 외에 김탁삼 목사(지도위원장), 조은영 목사(대표회장), 송란 목사(강사단장), 김주향 목사(총무), 김영의 목사(부총재) 등이 강사로 나서고, 강수정 전도사와 나경화 목사가 찬양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선물을 전달하고, 숙식도 무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