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전도단
▲미션 콘퍼런스 2020 포스터. ⓒ예수전도단
예수전도단 대학생 선교대회 미션 콘퍼런스(MISSION CONFERENCE 2020, MC 2020)가 ‘하나님나라 임하소서’라는 주제를 갖고 온라인 모임(7월 14일~16일)과 오프라인 모임(7월 17일~8월 6일)으로 개최된다.

미션 콘퍼런스는 이 시대 대학생들 안에 하나님으로부터오는 진리와 가치를 심어주고, 이들이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헌신하도록 돕기 위해 매년 여름마다 개최하는 모임이다.

매년 국내 예수전도단 약 1,500명 학생들의 참여로 진행되던 행사를 올해 청년 대학생 누구나 다 참여할 수 있도록 공개했다.

예수전도단 서울대학사역이 주관하는 MC 2020은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나라가 임하시오며 뜻이 하늘에서 이뤄진 것 같이 땅에서 이뤄지이다’(마 6:9~10)를 주제 성구로 열린다.

주죄측은 “온라인을 통해 하나님 나라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우리 가까이에 있는 하나님 나라를 이야기하며 하나님의 뜻이 이 땅에서도 이뤄질 수 있도록 중보하고 예배드리고자 한다. 또 온라인에서 전달받은 하나님 나라의 뜻과 진리를 삶의 현장에 적용하여 확장해 나갈 것”이라며 “하나님 나라로부터 밀려오는 파도에 예수님과 함께 몸을 싣기 원하는 모든 분들을 초대한다. 하나님의 나라와 뜻이 큰 파도처럼 일어나 전파될 것”이라고 전했다.

MC 2020은 청년 대학생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온라인 예배는 ywamcmk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프라인 강의와 모임은 ywamcmk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사전 신청 후에 참여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프로그램별 공지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예수전도단 한국대학사역 홈페이지(http://www.ywamcmk.org/mc)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