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혈주스
ⓒSBS

피 해독 주스라고 불리는 청혈주스가 화제다. 전문가는 혈액 속 독소가 건강을 해치며 피의 독소가 혈관을 통해 흐르며 쑤시고 아프거나 담에 걸린다고 한다. 만성두통과 피로감 손발 저림과 마비 증상이 피 속 독소가 있다는 신호이며 당뇨 고혈압 등 각종 성인병의 근본적인 치료가 된다.

청혈주스는 신선한 신선한 채소와 과일 섭취는 물론 효소가 가득해 위에 부담이 없고 장 기능을 활성화 시켜주는 것을 꼽았다. 양파와 생강이 함유돼 있어 지방분해에 효과적이며 피를 맑게 해준다. 특히 갈아서 마시게 되면 체내 흡수율 또한 높일 수 있다. 단 위장에 부담이 있는 사람은 양파와 생강의 양을 줄여야 한다고 전했다.

청혈주스를 만드는 법은 당근(400g)과 사과(200g), 귤(100g), 양파(10g), 생강(10g) 등을 넣고 갈면 된다. 이때 생강과 양파의 향이 강하게 느껴진다면 살짝 데치거나 볶아서 갈아도 된다.

청혈 주스를 3주간 복용하는 실험을 실시해본 결과, 살이 빠지는 것은 물론, 혈압․당․지방 등의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왔으며 비만,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병, 편두통, 만성피로, 잦은 설사, 수족 냉증, 배변 장애, 불면증, 손발 저림, 심근경색, 협심증, 발기부전 등 각종 만성질환인 생활습관병들이 기적처럼 호전되기 시작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