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어스
ⓒ제이어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지난 3개월간 현장 집회를 취소했던 제이어스가 “5월 정기예배를 온라인워십 영상예배로 드리게 되었다”고 밝혔다.

제이어스는 “함께 모일 수 없는 상황이지만, 제이어스의 돌파(BREAKTHROUGH)를 향한 여정은 계속되고 있다”며 “Youtube와 Facebook 제이어스 채널을 통해 함께 예배드리려고 한다. 어디서 예배드리냐와 상관없이 영광받으실 주님만 기대하며 예배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예배를 준비하는 손길 위에 성령께서 기름부어 주시길 기도한다”며 “또 곳곳에서 온라인 영상예배로 함께 예배드릴 많은 이들에게 주님의 능력이 임하길 기도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각자의 삶을 가로막고 있는 높은 담을 향해 담대히 달려가기 원한다”며 “멈추고 막혀 버린 상황에서도 여호와 닛시, 이미 승리하신 주님을 바라보기 원한다. 돌파를 명하실 주님께 나아갑시다! 우리의 예배는 계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어스는 지난 2월 라이브워십 녹음집회 ‘BREAKTHROUGH’를 취소한 후 새 앨범 발매를 준비하고 있다. 앨범 발매 예정일은 6월 12일이다.

이와 관련해 제이어스는 “저희가 마주했던 여러 가지 어려움 앞에서, 더 깊은 예배의 자리로 나아가 형식에 매이지 않은 채 자유롭게 주님을 찬양했다”며 “예배 가운데 고백하게 하셨던 노랫말과 멜로디를 이번 앨범에 담았다”고 밝혔다.

또 “적군이 몰려올 때, 찬양하는 자들을 군대보다도 앞장세웠던 여호사밧처럼, 우리도 가로막힌 상황과 어려움들을 찬양과 예배로 뚫고 나가길 원한다”며 “이 앨범이 우리의 삶을 둘러싸고 있는 적군을 향해 찬양의 거룩한 행진을 하는 마중물이 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