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하기오스 유트브 스트리밍 캠프 시즌1 포스터)
▲하기오스 유트브 스트리밍 캠프 시즌1 포스터.
다음세대 사역 단체인 하기오스 선교회(이임엘 대표)에서 지난 2020년 5월 3일부터 5월 17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주일 저녁에 다음세대들을 위한 유튜브 스트리밍 캠프 시즌1을 개최했다.

이번 캠프를 주최한 이임엘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모이기 힘들어진 시기, 조금이라도 다음세대의 영적인 성장에 도움을 주기 위해 시작하게 되었다”라고 이야기 하며,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을 하다가 여러 도움을 받아 다음세대들이 가장 많이 활용하는 sns인 유튜브를 이용한 캠프를 계획하게 되었다”고 기획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번 유튜브 스트리밍 캠프 시즌1은 영적으로 잠자는 다음세대들을 깨우기 위해 ‘간증, 찬양, 말씀, 토크쇼’ 등 다양한 컨텐츠를 가지고 시작했다. 강사로는 현장에서 매일같이 다음세대들과 함께 고민하며, 씨름하는 현장감이 넘치는 사역자들로 구성었고, 총 2,422회 조회수를 기록하며 은혜로운 시간이 되었다.

하기오스 선교회는 “이번 유튜브 스트리밍 캠프 시즌1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계속 위기 속에 놓여진 다음세대들을 위해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다시보기는 유튜브 채널인 하기오스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1(하기오스 유트브 스트리밍 캠프 시즌1 포스터)
▲ 은혜가 가득한 월드미션 연합캠프 현장.
한편, 이번 유튜브 스트리밍 캠프 시즌1을 주최한 하기오스 선교회는 2009년도 설립되어 다음세대의 회복과 부흥을 위해여러 사역들을 감당하고 있다. 대표적인 사역으로는 올해 창립 31주년을 맞이한 재단법인 월드미션협의회(이사장 이선목사, 대표회장 한철동 목사)와 협력하여 매년마다 수백명의 다음세대들을 복음으로 깨우는 월드미션 연합캠프이다.

이번 캠프의 강사진과 월드미션협의회의 본부 조직은 다음과 같다.

[유튜브 스트리밍 캠프 시즌1 강사]

이임엘 대표(하기오스 선교회), 허용석 목사(모퉁이돌교회), 한성 강도사(찬양사역자), 최두영 전도사(성천교회 고등부), 이완희 전도사(송현성결교회 중등부), 권오현 전도사(시화동산교회 청소년부), 정한성 전도사(봉담중앙교회 유치부), 이민형 간사(하기오스 천안), 정승화 형제(하기오스 천안 회장), 이지훈 리더(lo.decay), 이요한 형제(경원교회 청년부), 백나혜(찬양사역자), 김은진(찬양사역자), 유준석(찬양사역자), 파레시아(ccm 랩퍼)

사진1(하기오스 유트브 스트리밍 캠프 시즌1 포스터)
▲(재)월드미션협의회 조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