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쇼의 어린이날 축제
ⓒ히즈쇼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은혜와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재난과 고난 가운데 이 나라에 희망과 기적을 선사하시고, 또한 가정의 달 5월 첫 주일 이렇게 예배드리게 하시니 심히 감사드립니다.

저희에게 가정을 주신 주님, 태의 상급으로 주신 자녀들을 비롯해 이 땅에 수많은 새 생명을 허락해 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어린이는 대한민국과 하나님 나라의 미래입니다. 주님께서 맡겨주신 어린 아이들을 최선을 다해 양육하게 하시고, 그들을 통해 주님의 뜻이 이뤄질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서는 어린 아이들과 같이 하나님 나라를 받들지 않는 자는 결단코 그 나라에 들어가지 못하리라 하셨습니다. 주님 저희 모두가 이러한 순수하고 거룩한 첫사랑의 신앙을 회복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부모가 먼저 신앙의 모범을 보여 어린 자녀들이 그 신앙을 본받게 하옵소서.

어린 아이들이 내게 오는 것을 용납하고 금하지 말라 하신 주님, 저희가 그 말씀처럼 다음 세대를 섬기고 사랑하게 하시고, 그들이 교회에 나아와 은혜받을 수 있도록 주님께서 지팡이와 막대기로 지키시고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말씀을 전하실 목사님께도 성령께서 함께하셔서, 듣는 저희들 마음에 깊이 새겨져 이 한 주간 살아가는데 생명의 양식이 되게 하시옵소서.

성가대의 찬양도 기뻐 받아주시고, 이 시간 이 자리에 나아와 예배하고 기도하는 모든 성도들, 그리고 이 자리에 나아오지 못했지만 온라인으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성도들을 위로하시고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감사드리며,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