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은성 김정화
▲AMAZING KOREA(참 이상한 나라 korea) 뮤직비디오.

“Amazing Grace 나보다는 우릴 생각하는… 이젠 일어나야 할 때 KOREA” -AMAZING KOREA 가사 중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등 많은 사랑을 받는 CCM 곡들을 발매했던 유은성 전도사가 최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AMAZING KOREA’를 발매했다.

특별히 이번 싱글 앨범 뮤직비디오에는 김혜은, 김정화, 박성호, 김재욱, 정범균, 김원효, 이종훈 등 다수의 연예인들이 참여했다.

유은성 전도사는 “코로나 19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하고 점점 더 지쳐간다”며 “그러나 우리는 반드시 이 어려움을 극복할 것”이라고 했다.

그는 “얼마 전 ‘참 이상한 나라 대한민국’이라는, 보건복지부에서 만든 영상을 보며 큰 감동과 공감을 얻게 되었다. 위기일 때 더 하나가 되고 어려움과 아픔을 서로 나누며 같이 힘들고 같이 이겨내는, 작지만 매우 큰 나라 대한민국”이라며 “우리는 이 위기를 기회로 만들 것”이라고 했다.

이어 “다시 모두가 하나가 되어 서로 사랑하고 안아주는 강하고 위대한 나라와 국민들이 되길 바라며, 지치고 힘겨워하는 국민들에게 어떻게 위로가 되어주고 힘을 줄 수 있을까 고민하며,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 노래를 만들고 부르게 되었다”고 했다.

그는 “이 음악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AMAZING KOREA’를 통해 위로받고 한번 웃을 수 있는 것이 이 음원의 완성”이라며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 그리고 공감 부탁드린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