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2020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 Festival 로고송 공모 포스터. ⓒ장예총 제공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이하 장예총, 상임대표 홍이석 목사)가 주최하는 2020 장애인문화예술축제「A+ Festival」(집행위원장 고재오)의 로고송 공모접수를 시작한다.

장예총은 이번 공모를 통해 2020 장애인문화예술축제「A+ Festival」을 상징하고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로고송을 선정하려 한다. 접수기간은 4월 20일(월)부터 5월 22일(금)까지이며, 음악을 하는 누구나 나이, 경력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300만원, 우수상 2명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수여된다. 기타 2020 장애인문화예술축제「A+ Festival」로고송 공모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장예총 누리집(http://www.fdc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20 장애인문화예술축제「A+ Festival」은 장애와 비장애 구분 없이 모두가 함께 문화예술의 가치를 공유하고 어우러진 장애인문화예술축제로 9월 11일(금)~13(일)까지 광화문 광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올해 축제의 주제는 ‘마주하다’ : 장애예술과 마주하다, 경계와 마주하다, 다름을 마주하다로 장애인문화예술축제를 통해 서로의 예술성과 진심을 마주본다는 의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