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예. ⓒ크리스천투데이 DB
|
선예는 “부활절 주일을 맞아 무료로 JESUS를 볼 수 있다”며 부활주일 한정으로 공개하는 ‘Jesus’ 뮤지컬에 대해 소개한 뒤 ‘Sight & Sound Theatres’ 홈페이지 링크를 덧붙였다.
이어 “Happy Easter”라며 “예수님이 우리의 죄로 인해 십자가에서 죽으셨다. 그러나 예수님은 부활하셨고 다시 오실 것”이라고 영어로 전했다. 또 ‘Maranatha(마라나타)’, ‘becauseHeLovesUsSoMuch(그가 우리를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라고 해시태그도 달았다. ‘마라나타’란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을 간절히 소망하는, 초대 교회 성도의 소망이 함축된 의미의 단어로 ‘주님, 오시옵소서’로 번역된다.
앞서 선예는 고난주일을 맞아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저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하려 하심이라”라는 요한복음 3장 16-17절 말씀을 공유한 뒤 “세상에서의 고난과 힘듦이 끊임없이 다가올지라도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함께 하리라’ 하신 약속을 믿고 복음 때문에 살고 복음 때문에 기뻐할 이유 주심에 감사하다”고 했다.
한편 선예는 2013년 캐나다 출신의 제임스 선교사와 결혼, 2015년 7월 원더걸스 탈퇴를 공식적으로 선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