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어스
ⓒ제이어스 공식 페이스북
지난 2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라이브워십 녹음집회를 취소했던 제이어스가 3월 집회도 취소했다.

제이어스 측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병 예방을 위해 3월 정기예배는 모이지 않는다”며 “쉽지 않은 때를 지나고 있지만, 그렇기 때문에 각자 삶의 자리에서 기도와 예배가 끊이지 않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또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3월 정기예배도 모이지 않기로 정했다. 공동체적으로도 잠시 멈추고, 내부적인 기반을 세우며 재정비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며 “다같이 모이는 예배에는 제한이 있지만, 개인의 예배는 더욱 깨어나길 소망한다”고 했다.

이어 “제이어스 뿐 아니라 많은 교회들이 쉽지 않은 시간 보내고 있다. 전세계적인 위기상황을 주님께 지혜를 구하며 이겨낼 수 있길 마음 모아 기도하자”고 했다.

한편 BREAKTHROUGH 앨범작업과 관련해 제이어스 예배팀에서 작곡한 새 찬양 4곡과 기존 찬양 2곡에 대한 녹음작업이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제이어스 측은 “한 앨범을 만들기 위해 많은 이들의 수고와 헌신이 드려지고 있다. 육체적으로 지치고 마음적으로 부담이 클 수 있지만, 앨범을 준비하는 걸음을 주님 앞에 올려드리기 원한다”며 “기도로 준비하며 한 곡 한 곡 하나님이 주신 마음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찬양으로 함께 예배드릴 수 있길 기도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