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커스워십
▲[ON] Vol.5 앨범자켓.
마커스워십이 23일 ‘OLD & NEW PROJECT’ 다섯 번째 앨범 [ON] Vol.5를 발매했다.

[ON]은 Old & New의 뜻을 담은 앨범으로, 마커스워십의 정규 앨범에 수록된 곡들 중 편곡을 새로 해 재탄생한 예배곡을 싱글로 발표하는 것이다.

이번 앨범에는 4곡이 수록됐고, 아이라 스텐필(Ira. Stanphill) 목사의 ‘내일 일은 난 몰라요(I KNOW WHO HOLDS TOMORROW)’와 신상근 목사의 ‘실로암(SILOAM)’을 소진영 간사의 인도로, 달린 첵(Darlene Zscech) 목사와 루베 모건(Reuben Morgan) 목사의 ‘주의 집에 거하는 자(BLESSED)’와 로빈 마크(Robin Mark)의 ‘지금은 엘리야 때처럼(DAYS OF ELIJAH)’이 심종호 간사의 인도로 담아냈다.

앨범 작업엔 권남우 엔지니어가 마스터링으로 함께했고, 기타와 베이스에 임선호 기타리스트와 정진웅 베이시스트가, 이밖에 권미성 건반과 이민영 세컨 건반, 김현성 드러머, 김다니엘 드러머 등이 함께했다.

마커스 측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소망을 갖고 함께 이겨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앨범을 준비했다”며 “이 시간을 견뎌내는 모두에게 하나님의 위로가 전해지는 고백이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