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예방 KIT
▲함께하는사랑밭과 노블레스웰빙이 코로나19 구호물품을 경북 구미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전달했다. ⓒ함께하는사랑밭 제공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사랑밭(이하 사랑밭)이 11일 “토탈 주방용품 전문기업 노블레스웰빙(대표이사 장도일)에서 후원한 코로나19 구호물품 70상자를 경북 구미 지역 저소득가정 아동에게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사랑밭은 “현재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노블레스웰빙과 함께하는 사랑밭은 발빠른 대응으로 구호물품을 저소득가정 아동 중심으로 전달하며, 코로나19 사각지대 아동들에게 힘을 보태고 있다”며 “확진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특별한 백신이나 치료제가 없는 만큼 꼭 기억해야 하는 예방수칙은 손 씻기와 마스크 착용”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에 면역력이 약한 아동들이 예방 물품을 구하지 못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고 노블레스웰빙과 함께하는 사랑밭은 코로나19의 감염을 막기 위해서 손 씻기에 필요한 손 세정제와 외출 시 휴대할 수 있는 티슈형 손 소독제, 그리고 KF94 마스크를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외부 출입이 어려워지고 온라인몰 식료품 가격이 인상됨에 따라 조금이나마 저소득 가정의 식비 부담을 줄여주고자 즉석 국과 햇반도 전달했다”고도 덧붙여 설명했다.

노블레스웰빙 측은 총 750개의 마스크를 준비해 경북 구미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구호물품과 함께 전달함과 동시에 “하루빨리 코로나19를 같이 이겨내길 바란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은 코로나19 예방 KIT를 소외계층에 전달하는 데 동참할 기업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 후원 관련 문의 사항은 기획사업팀에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