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쇼
▲히즈쇼 기독교 가정뮤지컬. ⓒ히즈쇼 제공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폐렴)의 확산으로 공연계 전반에 비상이 걸린 가운데,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총 11회 일산 한소망교회(담임 류영모 목사)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던 히즈쇼 가족뮤지컬 ‘드림호-Ark의 비밀’ 공연도 취소됐다.

히즈쇼 측은 “일산 지역 어린이들과 학부모님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부득이하게 공연 전체를 취소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드림호-Ark의 비밀’은 지난 1월 10일(금)과 11일(토) 극동방송 아트홀에서 4회 진행되었다. 티켓 판매 하루 만에 전석 매진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공연 관계자에 따르면 1월 뮤지컬 일정에 참여하지 못한 가정과 교회들의 뜨거운 관심과 요청으로, 히즈쇼는 일산 한소망교회와 협력하여 가족뮤지컬 2월 일정을 확정하여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었다. 방학을 맞아 아이들에게 기독교 복음을 들려주고 싶었던 많은 가정은 뮤지컬 취소에 아쉬움을 전하고 있다. 히즈쇼는 이번 공연은 무산되었지만, 향후 공연 계획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밝혔다.

“무엇보다 관객의 안전을 위한 조처였다. 앞으로도 히즈쇼는 지역 교회와 연합하여 지역 어린이들을 섬기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5월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8월에는 안산동산교회(담임 김성겸 목사)에서 안산 지역 어린이들에게 히즈쇼 뮤지컬을 선물할 것이다. 올해는 기독교 방송사들과 협력하여 지방에 있는 어린이들에게도 찾아갈 계획도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히즈쇼 홈페이지와 히즈쇼 전화 1644-4129를 통해 자세하게 상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