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특선영화
ⓒ네이버 시리즈on

2020년 황금 설날 연휴 네이버 시리즈on에서는 설특선 무료영화를 방영한다. 

21일~27일까지 영화'내안의 그놈'을 무료방영한다. 영화'내안의 그놈'은 진영, 박성웅 주연의 코미디 영화이다. 명문대 출신의 엘리트 건달로 17년 만에 자기 빌딩을 세워 올린 기업형 조폭 두목인 장판수(박성웅 분)가 일진들로부터 괴롭힘받는 고등학생 김동현(진영 분)과 불의의 사고로 영혼이 뒤바뀌어 일어나는 해프닝을 그린 코믹 판타지극이다.

22일~28일까지 영화' 아이필 프리티'를 무료방영한다. 영화' 아이필 프리티'는 자존감과 관련된 영화이다. 자존감이 낮던 주인공 르네가 자신이 마법으로 인하여 예뻐졌다고 착각하게 되어, 자신의 매력을 알게되고 새로운 인생을 살게되는 내용이다.​23일~29일까지 영화'돈'을 무료 방영한다. 영화'돈'은 장현도의 동명의 소설이 원작이다. 2017년도에 촬영하였지만 2년 가까이 표류하다가 개봉되었다. 오직 부자가 되고 싶은 꿈을 품고 여의도 증권가에 입성한 신입 주식 브로커 조일현(류준열). 빽도 줄도 없는, 수수료 0원의 그는 한 실수로 인해 곧 해고 직전의 처지로 몰린다.위기의 순간, 베일에 싸인 신화적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유지태)를 만나게 되고, 막대한 이익을 챙길 수 있는 거래 참여를 제안 받는다. 위험한 제안을 받아들인 후 순식간에 큰 돈을 벌게 되는 일현. 승승장구하는 일현 앞에 번호표의 뒤를 쫓던 금융감독원의 사냥개, 수석검사 한지철(조우진)이 나타나 그를 조여 오기 시작한다.

24일~26일까지 영화' 파이브 피트' 무료 오픈한다. 영화' 파이브 피트' 는 접근 금지,허그 금지,키스 금지,이 로맨스 성공할 수 있을까?같은 병을 가진 사람끼리 6피트 이하 접근해서도, 접촉도 해선 안되는 CF(낭포성 섬유증)를 가진 '스텔라'와 '윌'첫눈에 반한 두 사람은 서로를 위해 안전거리를 유지하려고 하지만 그럴수록 더욱 빠져든다. 손을 잡을 수도 키스를 할 수도 없는 그들은 병 때문에 지켜야 했던 6피트에서 1피트 더 가까워지는 걸 선택하고 처음으로 용기를 내 병원 밖 데이트를 결심한다. 그러나 갑자기 숨을 쉬지 못하는 '스텔라. 윌은 그녀를 살리기 위해 안전거리를 어기게 되는데...

25일~27일까지 영화 '청년경찰'을 무료 오픈한다. 영화 '청년경찰'는 의욕충만 경찰대생 기준(박서준) X 이론백단 경찰대생 희열(강하늘) 둘도 없는 친구인 두 사람은 외출을 나왔다 우연히 납치 사건을 목격하게 된다.목격자는 오직 두 사람 뿐! 기준과 희열은 학교에서 배운 대로 지체 없이 경찰에 신고한다. 하지만 복잡한 절차와 부족한 증거로 수사는 전혀 진행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 상황!1분 1초가 급박한 상황에서 아까운 시간만 흘러가자, 기준과 희열은 직접 발로 뛰는 수사에 나서기로 하고 예측 불가능한 상황을 마주하게 되는데... 전공지식 총동원! 파릇파릇한 놈들의 혈기왕성 실전수사가 시작된다!

26일~2월 5일까지 영화 '사자'를 무료 오픈한다. 영화 '사자'는 어릴 적 아버지를 잃은 뒤 세상에 대한 불신만 남은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 어느 날 원인을 알 수 없는 깊은 상처가 손바닥에 생긴 것을 발견하고,도움을 줄 누군가가 있다는 장소로 향한다. 그곳에서 바티칸에서 온 구마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자신의 상처 난 손에 특별한 힘이 있음을 깨닫게 되는 '용후'. 이를 통해 세상을 혼란에 빠뜨리는 악(惡)의 존재를 알게 되고, 강력한 배후이자 악을 퍼뜨리는 검은 주교 '지신'(우도환)을 찾아 나선 '안신부'와 함께 하게 되는데...!

27일~29일까지 영화 '판소리 복서'를 무료 오픈한다. 영화 '판소리 복서'는 엄태구, 혜리 주연의 2019년작 영화. 2014년 서울독립영화제 개막작인 옴니버스 영화 <서울연애> 6부작 중 감독 및 각본을 맡은 정혁기와 조현철의 단편 <뎀프시롤: 참회록>을 장편화한 작품이다. 한때 복싱 챔피언 유망주로 화려하게 주목 받던 전직 프로복서 '병구'(엄태구). 그러나 한 순간의 지울 수 없는 실수로 복싱협회에서 영구 제명이 되어버린 그는 '박관장'(김희원)의 배려로 체육관의 허드렛일을 도맡아 하며 살아가고 있다. 다시 복싱을 시작하려는 마음은 있지만 설상가상 뇌세포가 손상되는 '펀치드렁크(punchdrunk)' 진단까지 받게 된 '병구'. 어느 날 '병구'가 뿌린 전단지를 들고 체육관을 찾은 신입관원 '민지'(이혜리)는 복싱에 대한 '병구'의 순수한 열정을 발견하고 그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준다. '민지'의 응원에 잊고 있었던 미완의 꿈이자 자신만의 스타일인 '판소리 복싱'을 완성하기로 결심한 '병구'는 생애 마지막이 될지도 모를 가장 무모한 도전을 시작한다.

28일 영화 '우리집'을 무료오픈한다. 영화 '우리집'은 5학년 하나(김나연)의 집, 부모님은 다투기 바쁘다. 하나의 소원은 과거 단란했던 때처럼 가족이 함께 여행을 가는 것이다. 여름방학, 하나는 우연히 3학년 유미(김시아)와 7살 유진(주예림) 자매를 만나고 친해진다. 유미 자매는 가난한 집안 사정으로 부모와 떨어져 사는 데다가 밀린 월세로 하루하루가 힘겹다. 하나는 그런 유미 자매를 언니처럼, 엄마처럼 보살펴주고 자신도 위안을 얻는다. 그러던 중 집주인의 최종 이사 통보에 아이들은 유미의 부모를 찾아 함께 길을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