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차 청소년 지저스아미
▲순결서약식 모습. ⓒ에스더기도운동본부
청소년들을 주의 군사로 양육하는 제18차 ‘청소년 지저스아미(Jesus Army)’가 15일부터 18일까지 3박 4일간 경기 광주시 광림수도원에서 ‘너희가 살아나리라(겔 37:5)’는 주제로 개최된다.

에스더기도운동본부(대표 이용희 교수)가 주최하는 이번 청소년 캠프는 다니엘 김 선교사, 황성은 목사, 줄리 조 대표, 김재동 목사, 이태희 목사, 김정희 PD, 김북한 선교사, 이용희 교수 등이 강사로 나선다.

청소년 지저스아미는 예배와 말씀, 기도에 중점을 둔 캠프이다. 자라나는 청소년 세대들이 말씀과 기도로 거룩해지고 성령의 충만함을 받아, 죄를 이기고 마귀를 이기고 세상을 이기는 예수 세대로 자라나게 하고자 한다.

뿐만 아니라 기독 청소년으로서 다가올 통일 선교한국 시대를 준비할 수 있도록 교육하며, 동성애와 이슬람 선교, 문화 미디어 등에 대해 바로 아는 지식과 기독교적 소양을 익힌다.

청소년 지저스아미는 이 시대 청소년들에게 믿음의 선배들이 본을 보였던 참된 기독교인의 삶에 대해 교육하고, 나라의 미래를 짊어질 세대가 가져야 할 신앙적 소양을 심어주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에스더기도운동본부 측은 “갈수록 음란해지는 세상에서, 다음 세대들이 거룩한 빛이 되어 어두움을 몰아내고, 세상을 하나님의 진리와 말씀, 사랑으로 제자 삼는 거룩한 세대로 세워져 통일선교한국의 미래를 이끌 주역들이 되도록 지도할 것”이라며 “청소년 시절 말씀과 기도로 거룩해지는지 삶의 비결과 거룩의 능력을 일러주고, ‘북한구원, 통일한국, 선교한국’에 대한 올바른 지식과 비전을 품게 하며, 세상 가운데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말씀과 기도에 초점을 맞춘 캠프 프로그램

청소년 지저스아미 캠프는 오락 시간 없이 오로지 예배(말씀+기도)와 강연으로 이뤄져 있다. 참가 학생들은 캠프 기간 동안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 사용이 금지되고, 예배 참석 시 단정한 복장을 갖춰야 하는 등 예수 그리스도의 군사답게 엄격한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에스더기도운동본부 측은 “거룩한 나라, 북한구원 통일한국, 선교한국을 이끌어가며, 올바른 국가관, 역사관, 선교관을 통해 요셉, 다니엘, 느헤미야, 에스더 같은 인물로 세우는 것이 목적”이라고 했다.

특히 음란, 낙태, 동성애 등을 막아내고 거룩을 추구하는 차원에서 ‘순결 서약식’을 진행한다. 이러한 거룩 운동을 인정받아, 지난 2014년 2016년 2019년 각각 국민일보 주관 ‘기독교 교육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제18차 청소년 지저스아미
▲기념촬영 모습. ⓒ에스더기도운동본부
NBNB 운동(No Bible, No Breakfast)과 순결서약식

또 NBNB 운동(No Bible, No Breakfast)이 진행된다. 아침 큐티(QT) 시간 “매일 아침 먼저 말씀을 읽지 않고서는 아침식사를 먹지 않겠다”는 기치 아래, 3박 4일의 캠프일정 동안 매일 아침식사 전 말씀 묵상의 습관과 방법을 청소년들에게 일러주며 말씀과 기도로 하루를 시작하는 방법을 교육하고 훈련한다.

순결서약식에는 예수님을 닮은 거룩한 세대를 일으키기 위해 기독 청소년의 정서에 맞는 순결서약을 통해 하나님과 사람들 앞에서 거룩한 삶을 살아갈 것을 서약하고, 순결 증서와 순결서약 반지를 제작해 나누어 줌으로써 자신의 순결서약을 계속 지켜나갈 수 있도록 독려한다.

북한구원, 통일한국, 선교한국을 위한 통일선교사 배출

북한 실상을 올바르게 분별하고, 기독 청소년으로서 다가올 통일 선교한국 시대를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교육하며, 동성애, 이슬람 등 선교한국을 지향하는 기독 청소년으로서 반드시 알아야 할 지식과 소양을 기른다. 북한 동포들을 위해 일주일에 한 끼 금식기도하며, 북한 동포들에게 복음을 증거할 통일선교사들을 세우게 된다.

24시간 중보기도팀& 학부모 기도회 운영

에스더기도운동본부에 소속된 기도 선교사들을 중심으로 3박 4일간 24시간 중보기도가 운영된다. 낮에는 교역자, 학부모 기도회가 운영돼 50명 이상의 학부모와 교역자들이 함께 모여 중보기도를 드린다.

이 밖에 북한 동포들의 구원을 위해 1월 17일(금) 점심 한 끼를 금식한다.

회비는 9만 5천원이며, 현장접수는 10만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다.

*주제: 너희가 살아나리라
*기간: 2020. 1. 15(수) ~ 1. 18(토)
*장소: 광림수도원(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추자길 107)
*주관: 청소년지저스아미
*주최: 에스더기도운동본부 www.pray24.net
*강사: 다니엘 김 선교사, 황성은 목사, 줄리 조 대표, 이용희 교수, 김재동 목사, 이태희 목사, 김정희 PD, 김북한 선교사 등

*회 비: 9만5천원, 현장접수 10만원
*캠프계좌 : 신한은행 100-033-738230 (청소년 지저스아미)
*문의: 010-9914-9994(배태균 목사), 010-3152-8291/ jesusarmy1@naver.com
*홈페이지: http://www.jesusarmyyouth.com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청소년지저스아미

*북한 동포들의 구원을 위해 1월 17일(금요일) 점심 한 끼를 금식합니다.
*성경, 필기도구와 개인 세면도구를 지참해 주십시오.
*캠프를 위한 24시간 중보기도가 진행됩니다.
*순결 서약식을 진행하며 순결서약서를 증정합니다(순결반지 별도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