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복음통일을 위한 기도가 응답되는 해
복음통일 전략, 소그룹 기도운동, 통일 선교사
국내외 회원 모이는 연합통일광장기도회 개최

북한구원 금식성회 지저스 아미 23
▲첫날 개회예배 모습. ⓒ에스더기도운동본부
2020년 북한구원 금식성회 ‘제23회 지저스아미 콘퍼런스(23rd JesusArmy Conference)’가 6일 오후 1시부터 수원(화성) 흰돌산수양관에서 개막했다.

에스더기도운동본부 측은 “북한 동포들은 1945년 이래 여전히 노예지수 세계 1위 국가인 북한에서, 복음을 들을 자유도 없이 노예처럼 살아가고 있다”며 “지금 이 순간에도 북한 동포들은 복음을 듣지도 못하고, 강제로 김일성·김정일 초상화와 동상에 절하며 우상을 숭배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들은 “그래서 우리 주님의 애끓는 소원이 복음통일”이라며 “이제 우리 동포들은 자유롭게 하나님께 예배하고 전도하는 ‘신앙의 자유’가 보장되는 복음통일이 속히 이루어지도록, 함께 모여서 금식하며 기도해야 할 것”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성회 강사는 윤석전 목사(연세중앙교회), 이영환 목사(한밭제일교회), 이기복 교수(횃불트리니티대학원), 박영우 목사(광주안디옥교회), 조아브라함 목사(사도행전선교회), 문창욱 목사(큰터교회), 김재동 목사(하늘교회), 이선규 목사(즐거운교회), 김지연 약사(한국가족보건협회), 이규 목사(신촌아름다운교회), 이용희 교수(에스더기도운동) 등이다.

첫날 저녁에는 2020년 첫 ‘통일광장기도회’로서, 각 지역 기도자들이 함께 한 자리에 모이는 ‘연합 통일광장기도회’가 진행된다.

제22차 지저스아미 북한구원 기도성회 에스더기도운동
▲기도성회 모습.
콘퍼런스는 1월 10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되며, 에스더기도운동본부(대표 이용희 교수)에서 주최한다. 아직 등록도 가능하다. 등록비는 6만원이며, 목회자·사모, 선교사, 신학생·간사들은 50% 할인되고, 65세 이상은 무료다. 침구류와 세면도구는 개인이 준비해야 한다.

문의: 02-711-2848, www.pray24.net
계좌: 신한 100-033-738167 에스더기도운동선교회(지저스아미)
성회홍보 영상: https://youtu.be/VL4WroegVxY